유세윤, 어깨 깡패의 위엄

/사진=유세윤 인스타그램

유세윤이 '어깨 깡패' 타이틀을 입증했다. 운동을 준비하며 찍힌 사진 속 그는 블랙 머슬핏 슬리브리스와 쇼츠를 입은 채, 석재 벤치 위에 앉아 신발 끈을 조이며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했다. 하늘도 감탄할 듯한 그 벌어진 어깨와 조각 같은 팔 라인이 시선을 단번에 압도한다.

이번 유세윤의 룩은 블랙 애슬레저 셋업이 중심. 상의는 암홀이 깊게 파인 머슬핏 슬리브리스로, 넓은 어깨와 탄탄한 팔 근육을 강조하는 데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하의는 허벅지를 드러내는 짧은 트레이닝 쇼츠로, 하체 근육의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흰색 포인트 양말과 블루 러닝화로 역동적인 무드를 더하며 전체적인 피트니스룩을 완성했다.

/사진=유세윤 인스타그램

두 번째 사진에서는 운동 전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한쪽 다리를 번쩍 들어올리는 자세에서도 흔들림 없는 중심과 균형이 인상적이다. 강인함과 유연함을 동시에 갖춘 그 모습은 '진짜 운동하는 남자'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유세윤의 이번 애슬레저 스타일은 트렌디한 무드보단 기능성과 피지컬을 강조한 실전형 룩. 군더더기 없이 몸에 딱 맞는 슬리브리스와 쇼츠만으로도 충분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컬러감 있는 운동화를 포인트로 더하면 밋밋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운동할 때도 스타일은 놓치지 않는 어깨 깡패 유세윤. 이번 여름, 그처럼 강렬하고 시원한 애슬레저룩에 도전해보자.

/사진=유세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