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 오브 더 아너’는 없었다…최종전 ‘결장’ 손흥민, 메디슨과 함께 등장→검은색 자켓 입고 동료들 응원[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33 ·토트넘)은 리그 최종전에 결장한다.
토트넘은 2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턴과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최종전을 치른다.
토트넘 역시 지난 2007~2008시즌 리그컵 우승 이후 17년 만에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토트넘은 이번시즌 리그에서 부진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런던=고건우통신원·박준범기자] 손흥민(33 ·토트넘)은 리그 최종전에 결장한다.
토트넘은 2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턴과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최종전을 치른다.
토트넘은 지난 22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를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우승에 성공했다. 손흥민은 그를 괴롭히던 ‘무관’의 한을 제대로 풀었다. 주장으로서 발 부상을 딛고 교체 출전해 우승에 이바지했다. 토트넘 역시 지난 2007~2008시즌 리그컵 우승 이후 17년 만에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유럽대항전에서는 41년 만의 정상이다.
토트넘은 이번시즌 리그에서 부진하다. 17위(승점 38)에 머물러 있다. 11승5무21패인데 역대 한 시즌 최다패 기록을 이미 썼다. 토트넘은 이날 승리하면 최대 14위까지 순위를 끌어 올릴 수 있다.
손흥민은 앙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말대로 아예 명단에서 제외됐다. 발 부상의 여파다. 아직 완벽한 몸 상태가 아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을 무리해서 기용하지 않겠다는 판단이다.
경기에 출전하지 않지만 손흥민은 경기 전 경기장에 등장했다. 검은색 자켓을 입고 제임스 메디슨, 루카스 베리발 등과 함께 미소를 띄며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경기를 앞두고 워밍업하는 동료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일부 매체에서 언급된 브라이턴의 ‘가드 오브 아너’는 없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 최진실 딸 최준희, “난 좌파 없는 나라에서 살고 싶다.”
- 경찰, ‘손흥민 임신 협박’ 여성 방문한 병원 진료기록 확보
- 뮤지컬 배우 전호준, “성병 옮기고 폭행” 전여친 폭로 등장
- “손흥민 협박녀 아닙니다” 女 뮤지컬 배우, 황당 루머에 반박
- “대패삼겹살 개발? 대놓고 사기치는 사기꾼” 김재환 PD,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저격
- 모델 겸 인플루언서 엘라(ELLA), 맥스큐 인플루언서 코리아는 나의 무대!
- 유지태, 1호 청첩장 건넨 김준호에게 “지민씨가 아까워!” 팩폭
- ‘처절한 시리즈’ 승자는 한화였다…문현빈 끝내기 밀어내기→2승1패 ‘위닝’+다시 2위 [SS대
- 관중석 환자 발생하자 광주·강원 의무스태프 쏜살같이 출동…단 5분 만의 수습, 큰 사고 막았다[
- 기은세, 발리에서 촬영 끝! 휴가 시작하며 공개하는 수영복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