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새 기념품 머그컵·에코백 20% 할인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새로운 기념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를 펼친다.

신규 머그컵 기념품은 건축도자 전문 미술관인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과 분청도자로 유명한 김해시 진례면에 있는 지역 공방(나미요)이 협업해 제작했다. 미술관 로고를 활용해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담아냈다.

콜라보한 3종 A·B·C 머그컵은 바다가 연상되는 푸른 빛 안료를 사용해여 여름철에 어울리는데다 컵 안팎에서 낚시 줄을 드리우고 클레이아크의 꿈을 대변하는 로고를 낚는 귀여운 동물들 모습이 잘 표현돼 있다.

머그컵. /김해시
에코백. /김해시

콜라보 컵을 포함한 모든 머그컵은 크기가 큼직해 원하는 음료를 넉넉하게 담아서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실제 사용해보면 보기보다는 가볍다는 것이 장점이다.

미술관은 판매 개시일인 지난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머그컵 4종과 에코백 3종 구매자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새 기념품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로고가 인쇄된 2만 원짜리 '머그컵' 1종을 1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나미요' 공방이 해석한 미술관 아트를 즐길 수 있는 2만 5000원짜리 '머그컵' 3종을 2만 원에, 파랑·초록·핑크 베이스로 통통 튀고 개성 있는 색으로 클레이아크 레터링을 배치한 2만 원짜리 '에코백'은 1만 6000원에 할인한다.

최정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관장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지역 공방과 협업해 새롭게 준비한 머그컵과 에코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미술관 기념품들을 지역 공예 공방과 협업해 라인업을 갖춰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전화 055-340-7055.

/이수경 기자

#경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