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kg 감량' 최준희, 지방흡입 의혹 부인 "했으면 몸 가죽 질질 흘려내렸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지방흡입 의혹을 부인했다.
최준희는 30일 팬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지방흡입했냐는 질문 짱 많은데?"라고 운을 뗐다.
앞서 최준희는 루푸스 투병으로 인해 몸무게가 96kg까지 늘었지만, 이후 47kg까지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바.
이로 인해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지방 흡입'했냐는 의혹까지 나왔지만, 최준희는 발빠르게 해명해 해당 의혹을 잠재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지방흡입 의혹을 부인했다.
최준희는 30일 팬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지방흡입했냐는 질문 짱 많은데?"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했다면 제 몸 가죽은 질질 흘려내서 아마 전신 거상 잡아 끌어 올려야 했겠쥬..?"라며 "튼살은 어쩔 수 없음"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최준희는 루푸스 투병으로 인해 몸무게가 96kg까지 늘었지만, 이후 47kg까지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바. 그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 근육질의 바디프로필을 공개하는가 하면,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로 인해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지방 흡입'했냐는 의혹까지 나왔지만, 최준희는 발빠르게 해명해 해당 의혹을 잠재웠다.
한편 최준희는 2022년 2월 한 연예 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지만 3개월 만에 계약을 해지,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김정은 11살 딸에 허리 굽히는 고모 김여정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