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절친 조세호 이어 결혼 발표 “여자친구와 준비 시작”

남창희

남창희, 드디어 결혼 선언!

“♥3년 열애한 여자친구와 이제 결혼 준비 시작합니다”

“이제 결혼하긴 해야지. 준비해야지.”

개그맨 남창희가 3년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했다. 5월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뜬뜬의 ‘코미디언 부부 집에서 아침을’ 편에서 남창희는 절친 강재준·이은형 부부의 집을 찾아 유쾌한 시간을 보냈고, 그 자리에서 조심스레 결혼 계획을 언급했다.

뜬뜬캡쳐

“여자친구랑 두 달 전 우리 집에 와서… 와인 다 마시고 갔다!”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분위기는 화기애애.강재준은 “창희가 여자친구랑 두 달 전에 우리 집에 와서 와인 다 마시고 갔다”고 깜짝 폭로했고, 이은형은 “소매에 와인 넣어갔다”며 짓궂은 농담을 던졌다.

이에 남창희는 “건드려도 내가 건드릴 테니까 여자친구 건들지 마!”라며 웃으며 대응했다.

하지만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도 진심은 있었다. 결혼식 얘기가 나오자 강재준은 “창희, 예전에 우리 결혼식 왔었다”며, “사진엔 없는데 축의금 장부에 이름이 있었다”고 고백. 남창희는 당시를 기억하지 못했지만 둘 사이의 인연이 꽤 오래됐음을 엿볼 수 있었다.

절친 조세호 결혼 발표 이후… 남창희도 결심?

최근 절친 조세호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남창희 역시 “이제는 결혼해야겠다”며 본격적인 준비 의지를 밝혔다.

강재준은 “우리 부부도 결혼하고 일이 잘 풀렸다”며 “너도 분명 잘될 거야. 네 여자친구, 기운이 너무 좋다”고 응원했다.

이은형 또한 “둘이 너무 좋아하는 게 느껴진다. 잘 살 것 같다”고 말해, 두 사람의 사랑이 주변 사람들에게도 깊이 전해지고 있음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