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의 왕' 출격에 전현무 "엉덩이 무거운 사람 못 이겨"...반전이? (티처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교 1등 '내신의 왕' 출격에 전현무가 "엉덩이가 무거운 사람 못 이긴다"라고 끈기에 감탄했지만 반전 성적표가 공개된다.
22일(일)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는 내신 올(all) 1등급을 받은 '내신의 왕' 전교 1등 도전학생이 찾아온다.
도전학생은 식사 중에도, 이동 중에도, 등교 중에도 공부하는 일명 '공친자(공부에 미친 자)'였고, 전현무는 "내신은 엉덩이 무거운 사람 못 이긴다"라며 도전학생의 집중력과 끈기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전교 1등 ‘내신의 왕’ 출격에 전현무가 “엉덩이가 무거운 사람 못 이긴다”라고 끈기에 감탄했지만 반전 성적표가 공개된다.
22일(일)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는 내신 올(all) 1등급을 받은 ‘내신의 왕’ 전교 1등 도전학생이 찾아온다.
내신을 완벽 제패한 고2 도전학생을 보며 장영란은 “전교 1등이 뭐가 고민이라서?”라며 의아해했다. 도전학생은 식사 중에도, 이동 중에도, 등교 중에도 공부하는 일명 ‘공친자(공부에 미친 자)’였고, 전현무는 “내신은 엉덩이 무거운 사람 못 이긴다”라며 도전학생의 집중력과 끈기를 인정했다. 더군다나 “공부가 재미있어서 24시간이 모자라게 공부한다”는 도전학생의 고백에 정승제와 조정식은 “그럼 끝났다”라며 촬영을 종료하려 했다.
그러나 도전학생이 목표를 고백하자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는 긴장하기 시작했다. 꿈이 의사인 도전학생은 이미 1부터 4지망까지 메디컬 계열로 목표 대학을 정해두고 있었다. 이에 미미미누는 “수시에는 내신이 좋아도 수능 성적이 안 되면 탈락하는 ‘수능 최저 학력’ 기준이 있다. 지망 대학의 특징은 최저 학력 기준이 낮은 편이다”라며 도전학생의 모의고사 성적이 내신보다 낮을 것이라고 날카롭게 예상했다.
또 도전학생이 수학 공부를 하는 모습을 본 정승제는 “이야 재밌네?”라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었고, 조정식은 “전형적인 하위권 학생의 공부법이다”라며 일침을 가해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암시했다.
결국 전교 1등임에도 무언가 이상한 도전학생의 진짜 실력이 모의고사 성적으로 공개되자, 정승제는 “그렇게 공부하는데 장난쳐?”라며 분노했다.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는 22일(일) 밤 7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기순 "원정 도박→子 왕따 당해…틱 장애 와서 유학 보냈다" ('특종세상')
- 르세라핌 허윤진 "숙소 냉장고를 열었더니 칼이...너무 무서웠다" ('쏘는형')
- 박나래 母 "딸 결혼 반대했다…결혼 상대는 아니었다" ('금쪽상담소')
- 노정명, 이혼사유 공개 "시댁에서 경제적 독립 못 해...내 삶 없었다" (돌싱6)[종합]
- 美 래퍼 퍼프 대디, 전 여친 폭행 논란 이어 성범죄 혐의로 체포 [할리웃통신]
- 김고은 "노상현과 촬영 전 클럽 방문…술 들어가니 텐션 업" ('살롱드립')
- 정재용 "전처와 연락두절, 만나서 양육비 전달하고 싶다고 하니 메신저 탈퇴"('꽃중년')
- '정국과 협업' 찰리 푸스, 7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 "항상 너였어"[할리웃통신]
- 아이유, 데뷔 기념일 맞아 2억 2500만 원 쾌척.. 늘 한결 같은 천사
- BJ 아영 "韓 속옷 안 맞아서 노브라 좋아해"... 탁재훈 '당황' (노빠꾸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