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훈정 감독 '슬픈열대'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태국 크랭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훈정 감독의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슬픈 열대'가 다채로운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영화 '슬픈 열대'는 열대우림의 절대자로 군림하는 '사부'가 키워낸 킬러 조직 '슬픈 열대' 소속 아이들이 자신들의 존재를 뒤흔들 사건을 계기로 서로를 의심하며 피의 복수를 다짐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쉼 없이 독창적 스타일과 독보적 세계관을 선보여온 박훈정 감독의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슬픈 열대'는 지난 9월 19일 크랭크인하여 태국 현지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훈정 감독의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슬픈 열대'가 다채로운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본/감독: 박훈정| 제작: ㈜영화사 금월 | 공동제작: ㈜마인드마크 |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영화 '슬픈 열대'는 열대우림의 절대자로 군림하는 '사부'가 키워낸 킬러 조직 '슬픈 열대' 소속 아이들이 자신들의 존재를 뒤흔들 사건을 계기로 서로를 의심하며 피의 복수를 다짐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한국 느와르의 새 지평을 연 '신세계'부터 신선한 캐릭터와 액션 스타일을 선보인 '마녀' 시리즈, 제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낙원의 밤' 그리고 역대급 캐릭터와 수위 높은 재미를 선사하며 폭발적 반응을 일으킨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까지. ‘이름이 곧 장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박훈정 감독의 신작 '슬픈 열대'가 지난 9월 19일 태국 현지에서 첫 촬영에 돌입했다.
매 작품 대중을 압도하는 연기력으로 셀 수 없는 인생 캐릭터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명민이 동남아시아 소수 민족 출신으로 열대우림의 절대자로 군림하며 버려진 아이들을 킬러로 길러내는 ‘사부’로 분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예고한다. [사랑의 불시착]으로 이름을 알리고 '리바운드'를 통해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치른 이신영이 어린 시절 정글에 버려진 ‘루’ 역을 맡았다. ‘루’는 선천적으로 청각을 상실했지만 ‘슬픈 열대’의 막내로 살아남은 캐릭터. ‘사부’를 따라 스스로 정글에 들어온 ‘죠죠’ 역에는 '드라이브 마이 카' 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박유림이 낙점되었다. 한편, 대만을 대표하는 대세 배우 임백굉과 관록의 연기파 진이문, 2023년 타이베이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왕백걸까지 대만의 세대별 대표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출연 작품마다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탄탄한 내공의 배우 박해수가 ‘슬픈 열대’ 조직의 맏형인 ‘장’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빛낸다.
쉼 없이 독창적 스타일과 독보적 세계관을 선보여온 박훈정 감독의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슬픈 열대'는 지난 9월 19일 크랭크인하여 태국 현지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심스토리(주),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화 배급사 마인드마크, 종합 미디어콘텐츠 기업으로 사업 확장 선언
- '귀공자' 물의에도 불구 주인공 데뷔 김선호 "주인공이라 생각하고 참여한 것 아냐"
- SNS 재개한 김선호, 되찾은 일상의 평화 [인스타]
- 사생활 논란 김선호, 생일맞아 팬들과 28주만의 소통 [인스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