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지구를 닦는 남자들' 출연 후 인생 바뀐 점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율이 '지구를 닦는 남자들'의 특별함을 소개했다.
1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MBC사옥에서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연출 김경희, 이하 지닦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지닦남'의 여정에는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함께했다.
과거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등에 출연하며 여행 프로그램 유경험자로서 '지닦남'에 임한 권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율이 '지구를 닦는 남자들'의 특별함을 소개했다.
1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MBC사옥에서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연출 김경희, 이하 지닦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과 김경희 PD가 참석했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비우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으로, 소비를 줄이는 것이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라 외치는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세계관에서 기획됐다.
'지닦남'의 여정에는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함께했다. 이들은 몽골 오지의 예측 불가 상황과 압도적인 대자연 앞에서 의외의 티키타카를 발산하며 '지닦남'의 여정을 더욱 유쾌하게 만든다.
과거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등에 출연하며 여행 프로그램 유경험자로서 '지닦남'에 임한 권율. "환경이라는 생경한 소재가 여행과 붙으니, 우리 프로그램의 정체성은 무엇일까 고민했다"며 기존 여행과 달랐던 점을 이야기했다.
권율은 "실제로 젊은 친구들이 플로깅이나 줍깅 등 여행 프로그램을 삼삼오오 모여서 가는 게 보이더라. 발자취를 남긴다는 점에서 선순환이 잘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었다. 기존 여행 예능들은 그 순간 우리가 함께 떠난 팀메이트에 집중했다면 이번엔 누구에게 강요하지않는 좋은 움직임으로 여행하니 훨씬 더 기억에 남고 의미있는 여행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여행을 통해 바뀐 점이 있다면, 예전엔 배달 음식을 많이 시켜먹곤 했었다. 플라스틱 용기들이 나오면 지금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생각의 전환점을 맞이한 것 같다. 집 안의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사와서 밥을 먹는 식으로 삶이 조금씩 바뀌고 있다"고 덧붙였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장호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석훈 "임우일 깜짝 이탈, 나한테 욕먹었다" 궁금증↑ (지닦남)
- ‘지구를 닦는 남자들’ 세트장까지 재활용! 송은이 “방송 30년 만에 이런 예능은 처음”
- '지닦남' PD "몽골로 떠난 이유? 풀소유→무소유 보여줄 최적지"
- 눈 호강 대자연→충격 쓰레기 산까지…'지닦남' 몽골 비하인드컷
- '지닦남' 김석훈→권율, 충격적 몽골 쓰레기 여행…송은이 충격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