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한효주의 자동차로 의문의 남성이 추락한 사건 발생!

조회수 2024. 3. 31. 12:57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즈니+ <지배종> 주지훈 X 한효주가 쫓는 사건 리스트 전격 공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오는 4월 10일 공개를 앞두고 주지훈, 한효주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 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1. “배양액은 세균 덩어리다” 충격 루머, 온 세상을 뒤덮다!

<지배종>​은 ‘인공 배양육’을 중심으로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사건들을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이다. 그 중, 첫 번째 사건은 인공 배양육의 핵심 기술인 배양액이 오염됐다는 충격적인 루머이다.

신제품 출시를 성공적으로 마친 ‘윤자유’는 BF의 연구가 불법이고 배양액은 세균 덩어리라는 루머가 기사화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로 인해 BF 그룹의 주가가 폭락하게 되고 ‘윤자유’는 논란의 중심에 선다. 과연 BF 그룹을 겨냥한 악성 루머의 출처는 어디인지 그리고 과연 인공 배양육에 대한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 “활용해야 될 자원일까, 멀리 하는 게 상책일까” 한효주의 차에 떨어진 의문의 남성? 그리고 나타난 주지훈!

첫 번째 사건이 외부의 입을 빌려서 ‘윤자유’와 BF 그룹을 위협했다면 두 번째 사건은 보다 직접적으로 이들을 위협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신제품 행사를 마치고 돌아가던 ‘윤자유’의 차량 위로 의문의 남성이 투신하는 사고가 발생한 것.

이로 인해 ‘윤자유’는 병원에 입원하며 자신을 향한 위협이 코 앞에 다가왔음을 깨닫게 된다. 자신을 향한 수많은 위협을 경계하게 된 ‘윤자유’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개인 전담 경호원을 두기로 결심하고, 자신의 의도를 숨긴 채 다가온 ‘우채운’(주지훈)이 그의 경호원이 된다.

과거 자신의 인생을 바꾼 테러 사건의 배후를 쫓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한 ‘우채운’, 그리고 매 순간 위협을 받으며 모두를 경계한 채 살아가는 ‘윤자유’까지, 서로를 향한 날 선 의심으로 가득 찬 이들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3. “파일이 전부 암호화됐어요” 대한민국과 BF를 뒤흔든 거액의 랜섬웨어 해킹 사건!

거듭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에 이어 BF 그룹의 핵심 기술이 담긴 연구소에 거액을 요구하는 랜섬웨어 해킹 사건이 발생한다. 악명 높은 해킹 그룹 시티즌 X의 수법과 동일한 이번 사건을 해결하려던 ‘윤자유’는 자신의 경호원이 된 ‘우채운’이 과거 군 시절에 시티즌 X의 해킹 사건을 겪었음을 알게 되며 위기 때마다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모두 지닌 그를 향해 의심의 눈초리를 전한다.

여기에 해킹 사건의 범인이 사실은 BF 내부 직원일 수도 있다는 증거까지 발견돼 더욱 충격을 안기며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