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무리에 둘러싸여 홀로 고립된 보배인을 지켜준 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어제 제가 참으로 험한 지경에 처한 적이 있습니다.
1월 2일 낮 12시 30분 경 국회의장 공관 진입로를 지나는데 군중 속 일진인 듯한 한 아주머니가 오토바이를 가로막으며 앞에 있는 피켓을 뜯고 이후에는 오토바이 왼쪽 미러까지 파손시켜서 그 문제로 2시간 가까이 대치를 했습니다.저야 해당 시간 돈 못 버는 것만 손해지만 그들은 100명도 넘는 사람이 2시간 가까이 범법한 아줌마 내놓지 않으려 나와 맞서 있었으니 명분도 없고 죽을 맛이었을 것입니다.거기다 제가 "이것이 당신들이 훼손하고 도둑질해 가던 피켓이다"며 양손에 들고 계속 보여줬으니 시위의 주도권을 뺏긴 듯한 심정이었을 것입니다.



후반부 즈음에 화가 난 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한 남성이 몸으로 밀어붙이며 종국에는 제 멱살까지 잡았기에 결국 파출소로 데리고 가서 신원 특정했습니다.이제 두 사람만 더 데리고 가면 되는데요. 처음 시비를 걸고 문제의 발단이 된 아줌마하고 내게 빨갱이라고 수차례 모욕한 젊은 유튜버까지 두 사람은 이후에 영상 확보해서 꼭 데리고 갈 생각입니다.
어제 상황이 벌어지고 난 후 그래도 오래 지나지 않아 제 곁에 오셔서 촬영하며 큰 도움이 되셨던 슈퍼미디어 tv와 만공 tv에게 감사드립니다.또한 중간에 결합하셔서 조언을 많이 해 주신 유글로리아 tv에도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곤경에 처해 있던 보배인을 지켜준 세 분에게 보배의 마음을 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보배 여러분께서 세 분 유튜버 구독해 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분들 없었으면 보배인 거위선비 혼자서는 2시간 가까이 절대 대치하지 못했을 거에요.
어제의 영상 소개하겠습니다.
보시고 도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live/C8DXozD3WqM?si=W8kJP9rMv3aKB4w7
만공tv 14분 5초부터 1시간42분까지
https://www.youtube.com/live/CjPaaqnZ8WQ?si=r9xypOelPfTgxk3t
유글로리아 tv 8분 10초부터 46분까지
슈퍼미디어tv는 해당 영상이 아직 안 올라와서 우선 하나 올립니다.
https://www.youtube.com/live/K3tPf1o_7fs?si=v-AkHf8KCWp0N99G
주시할 사람은 세 사람입니다.
첫번째 태극기 두른 쥐색 외투에 청바지 아줌마
(분홍 마스크 빨간 목폴라 군청색 벙거지)
두번째 양털색 상의 입은 얼굴 하얀 젊은 유투버
세번째 검은 선글라스에 모자 쓴 반백 머리 남자
(파출소 같이 가서 신원 특정 됨)
1.지역 cctv의 보존 기간이 얼마인지 아시는 분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파출소에서 알려 주기를 해당 장소에 교통 cctv가 바로 머리 뒤에 있기 때문에 분란의 핵심인 아줌마를 특정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친절하게도 CCTV 번호(*치 14-**)도 알려 주었습니다.
2.영상에 나오는 얼굴이 하얀 젊은 유튜버를 아시는 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3.제가 영상을 다 들여다 보질 못했으니 혹시 시청하시면서 고소할 수 있는 명백한 범법행위라 생각하시면 어디 tv 몇 분부터 라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배인의 연대로 세 유투버에게 마음이 전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거위선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