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배우' 스타 남친 군대 2년 기다려준 곰신 배우, 원피스룩

배우 임지연이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원한 계절감 가득한 여행룩을 완성했는데요.

플로럴 민소매 원피스
임지연의 이번 룩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아이템은 바로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민소매 원피스였습니다. 화사하면서도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가 여름 햇살과 찰떡같이 어우러지며 청량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어요.

라탄 소재 와이드 햇
여름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라탄 아이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지연은 넓은 챙의 라탄 모자를 매치해 스타일에 여름 휴양지 감성을 녹여냈죠.

그린 컬러 숄더백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어준 건 바로 임지연이 선택한 그린백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톤을 중심으로 구성된 룩에 상큼하게 튀는 컬러 포인트를 더해주며, 룩에 생기를 불어넣었죠.

샌들과 함께한 캐주얼 무드
임지연은 여기에 샌들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투박하지 않은 슬림한 스트랩 디자인의 샌들이 여성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실용적인 데일리 무드를 선사했어요.

'천만 배우' 스타 남친 이도현 님의 군대 2년 기다려준 곰신 배우 임지연 님의 원피스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플로럴 패턴의 민소매 원피스부터 라탄 아이템, 포인트 컬러 백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스타일링 된 요소들이 더해져 제대로 여행룩을 뽐내보였네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