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제한 폐지 '미스터트롯3', 예선 참가자 101팀 공개했다

조회 9582024. 11. 12.
‘미스터트롯3’. 사진 ㅣ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3’이 돌아옵니다.

11일 TV조선 새 예능 ‘미스터트롯3’ 측은 야외 티저 영상을 통해 마스터 오디션에 출전할 101팀의 참가자들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300’에서 튀어나온 듯한 근육질의 참가자들이 상의를 탈의한 채 달리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는 순백의 오프닝 의상을 갖춰 입고 도열한 단체 샷으로 이어집니다. 최고 연장자와 최연소 참가자의 선창에 맞춰 참가자들이 단체로 ‘미스터트롯’ 구호를 외치며 마무리됩니다.

‘미스터트롯3’에서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 변화에 따라 그동안 ‘미스터트롯’에서 볼 수 없었던 중년층 참가자들의 참여가 눈에 띕니다. 또한, 트롯판에서 실력자로 알려진 현역 가수들의 참가 또한 놓칠 수 없습니다.

‘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미디어에 노출된 적 없는 혜성 같은 신인부터, 알짜배기 실력파로 알려진 현역 트로트 가수들, 국민 히트곡 소유자인 유명 가수까지 역대급 참가자들이 101팀 예선 진출자에 포함됐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수준 높은 경연 무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미스터트롯3’ 측은 지난달 첫 번째 예심 녹화를 마치고, 본선 1차 경연에 나섭니다. 본선 1차 경연부터는 국민 의견을 더 많이 반영하기 위해 현장 방청객을 모집합니다.

방청객 모집은 오늘(11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진행됩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마이니어스타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