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만 중형차 한대 값, 여왕 김지원 귀티 흐르는 실크드레스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원이 여왕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김지원은 9월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열린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김지원은 최근 불가리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불가리는 김지원의 다채로운 매력과 트렌디한 스타일, 그리고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에 김지원을 불가리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배우 김지원이 여왕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김지원은 9월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열린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김지원은 화이트 롱 실크드레스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드레스의 깊게 파인 V넥라인과 바닥에 쓸리는 기장감은 김지원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김지원은 불가리 주얼리를 착용해 품격을 더했다.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김지원이 착용한 귀걸이와 유사한 디자인의 제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4천 8맥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김지원은 최근 불가리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불가리는 김지원의 다채로운 매력과 트렌디한 스타일, 그리고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에 김지원을 불가리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 “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유재석도 질린 이세영 자기PR 열정 “소속사 출근해 설거지→명함 돌려”(유퀴즈)[어제TV]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