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측 “패션 브랜드 론칭 사실무근” (전문)[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28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임영웅의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린다. 11월 초 임영웅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측은 임영웅이 11월 초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보도했다.
11월 초 임영웅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임영웅의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린다. 11월 초 임영웅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측은 임영웅이 11월 초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패션 매거진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도 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임영웅은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인 진을 거머쥐며 신드롬급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폴라로이드’ ‘Do or Die’ ‘Home’ ‘온기’ 등을 발표했으며, 전국투어, 미국 콘서트,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리얼리티 예능까지 모두 성공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물고기 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입니다.
임영웅의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하여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11월 초 임영웅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체지방률 14%”…채림, 근육전사 된 근황은? (솔로라서)
- 키스오브라이프, 과감하고 다채롭게…첫 월드투어 서울 공연 성료
- 정해인, 피범벅 된 얼굴 ‘깜짝’…도대체 무슨 일? [DA★]
- 이홍기 “성매매 아니면?” ‘율희 폭로’ 최민환 옹호ing (종합)[DA:이슈]
- 명서현 눈물…정대세 이혼 직전 친형 무릎 꿇고 ‘답답’ (이혼할 결심)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