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하는 병이 무서워 백속에 넣고 다니는 물건

소독 티슈 추천 10

코로나19 재유행이 번지고 있다. 기존의 면역력을 회피하는 오미크론 하위 변종의 등장으로 인한 현상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이 풀린 지금의 시점에서 코로나19의 유행은 대처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기에 지금은 개인의 차원에서 예방 수칙과 관리가 중요한 시점이라 할 수 있다.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한 주된 방법 중 하나로, 위생을 챙기기 위해 소독티슈를 사용하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지금부터는 가성비의 측면에서 추천할 만한 소독티슈 제품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애경 랩신 손소독티슈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V3 손소독티슈’를 판매하고 있다. 티슈 타입의 손 소독제로, 자연 유래 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했다. 휴대하기 쉬운 소용량 사이즈와 대형 사이즈의 두 가지 타입을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유해 세균 6종을 99.9% 제거할 수 있으며,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60매들이 팩의 판매가는 6,500원이다.


퓨어닷 소독티슈

퓨어닷 소독티슈는 나무에서 추출한 순수 셀룰로오스를 녹여서 만든 100% 식물 유래 레이온 소재를 사용했다. 식물 섬유이기에 수분 흡수력이 면 부직포 제품 대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득한 제품으로, 살균, 소독에 필요한 최소한의 엄선된 성분만 사용해 만들었다. 곡물 발효 에탄올을 활용했으며, 우려 성분 12종을 첨가하지 않았다. 공식몰에서 30매들이 팩 10개 구성을 28,14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크리넥스 안심 손소독티슈

크리넥스의 ‘안심 손소독티슈’는 감염의 원인이 되는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살균력은 KTR살균력 시험을 통해 인증된 바 있다. 옥수수 주정 에탄올을 활용했으며, 11종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100% 국내 생산의 천연 펄프 함유 원단으로 만들며, 인체적용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친 저자극 제품이다. 패키지 하나에 32매의 티슈가 든 제품으로, 판매가는 2,490원이다.


순둥이 살균 소독티슈

‘순둥이 살균 소독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맨손으로 잡고 사용해도 괜찮은 소독티슈다.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색소, 변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발효 주정 에탄올을 사용했다. 위생적이고 건강한 정제수, 보습력에 좋은 글리세롤 등이 쓰였다. 정제수는 6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쳐서 위생적이며 세정력이 뛰어나다. 흡습성과 닦임성이 우수한 고품질 클라라 원단을 쓴 제품으로, 가격은 60매 8팩 구성이 20,100원이다.


깨끗한나라 99.9% 클린 손소독티슈

깨끗한나라의 ‘99.9% 클린 손소독티슈’는 30초 이내에 유해균 99.9%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순면 감촉의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닦임성이 우수하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캡형 60매와 휴대용 10매의 2종을 고를 수 있다.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해 청결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며, 마일드 제품은 향료도 첨가하지 않았다. 가격은 캡형 10팩 기준으로 18,900원이다.


온더바디 세꼼마 손소독티슈

엘지생활건강의 ‘온더바디 세꼼마 손소독티슈’는 도톰한 원단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티슈다. 향이 남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벤잘코늄염화물을 첨가하지 않았다.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바실러스, 살모넬라 등 5종의 유해균의 99.9% 살균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이다. 휴대가 편한 소형 패키지와 캡형 패키지의 2종류를 고를 수 있다. 50매들이 캡형 3팩의 판매가는 19,040원이다.


엘리베어 손소독티슈

엘리베어 손소독티슈는 한 장의 티슈씩 개별 포장이 돼 있어, 오염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박스에 손소독티슈 30장이 들어 있다. 에탄올 61.52%를 함유하고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메칠이소치아졸리논의 세 가지 화학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흡수성이 뛰어난 부드러운 시트를 적용한 제품이다.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15,000원이다.


아이프리 더클린 손소독티슈

‘아이프리 더클린 손소독티슈’는 에탄올 62%가 함유된 제품으로, 빠르게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바실러스, 살모넬라를 제거할 수 있다. 사용 후 모두 날아가는 에탄올 성분이기에, 피부에 잔류 성분이 남지 않는다. 큰 사이즈의 엠보싱 원단을 적용했으며, 글리세린을 첨가해서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생적인 캡형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50매들이 5팩의 공식몰 판매가는 17,500원이다.


닥터아토 손소독티슈

메디앙스의 ‘닥터아토 손소독티슈’는 식약처 의약외품 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생산하고 관리되는 제품이다. 휴먼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한 바이러스 4종의 제거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유해균 99.9% 제거력을 입증한 바 있다. 국내 공장에서 100% 국내 공정으로 제작되는 물티슈로, 에탄올 62%를 함유했다. 인공 향료를 넣지 않아 불순물 없는 깨끗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30매들이 팩 5박스의 공식몰 판매가는 27,600원이다.


노브랜드 손소독티슈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되는 ‘노브랜드 손소독티슈’는 각종 첨가제를 섞지 않은 99.9% 살균 티슈다. 의약외품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캡형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하나에 32매의 티슈가 들어 있다. 한 장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손을 씻은 것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가성비 위주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48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