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 카] 포르쉐 카이엔 by 테크아트

조회 1552025. 4. 3.
포르쉐 카이엔 사진 테크아트

독일의 튜닝 업체 테크아트가 포르쉐 카이엔을 기반으로 한 다섯 번째 튜닝카 '매그넘'을 공개했다.

이 차량은 지난해 공개했던 에어로 키트 튜닝카를 넘어서는 디자인 및 퍼포먼스 튜닝을 통해 순정 모델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을 선사한다.

차별점은 외관 디자인에서부터 시작된다. 테크아트 측은 "매그넘의 외관 디자인은 단순히 인상을 부여하기 위해 튜닝을 한 것이 아닌.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는 사람에게 우리가 보내는 메시지다"라고 밝혔다.

포르쉐 카이엔 사진 테크아트

그래서일까. 테크아트의 손을 거친 카이엔은 외장 패널 전방위에 가볍고 값비싼 탄소섬유 소재를 사용했다. 실제 후드부터 보디 킷, A필러, 리어 페시아 등 다양한 부분이 무광 블랙 컬러로 변경됐으며, 이 튜닝 파츠는 보랏빛 외장 컬러와 조화를 이뤄 한층 역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실루엣도 한층 공기역학적인 모습으로 변모했다. 전면부는 볼트 고정 방식의 공격적인 프런트 범퍼를, 측면부에는 큰 튜닝 휠을 끼울 수 있도록 와이드보디 휠 아치를 적용했다. 후면부에는 차를 스포티해 보이도록 만들어 주는 리어 윙과 4개의 배기구를 설치했다.

포르쉐 카이엔 사진 테크아트

파워트레인도 테크아트 스타일에 걸맞은 고성능 버전으로 탈바꿈했다. 매그넘에는 정품 테크아트 파워킷이 적용되는데, 이 튜닝 킷을 장착한 차량은 최대 943마력(ps)의 출력과 112kg·m의 토크를 발휘한다. 이는 매그넘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6초 만에 도달할 수 있는 스펙이다.

매그넘은 총 4가지 버전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