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적립식 가상자산 투자 서비스 개발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가 두나무·BC카드와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케이뱅크 두나무·BC카드 간 서비스 연동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케이뱅크 최우형 은행장은 "케이뱅크는 그동안 실명확인 입출금 서비스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가상자산 시장 정착에 힘써왔다"라며 "이번 제휴를 토대로 3사 공동의 서비스 및 마케팅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가상자산 거래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손희연 기자)케이뱅크가 두나무·BC카드와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케이뱅크 두나무·BC카드 간 서비스 연동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위한 공동 마케팅과 서비스 고도화에 힘을 모은다.
케이뱅크 최우형 은행장은 “케이뱅크는 그동안 실명확인 입출금 서비스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가상자산 시장 정착에 힘써왔다”라며 “이번 제휴를 토대로 3사 공동의 서비스 및 마케팅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가상자산 거래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손희연 기자(kuns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나은행, 토스플레이스 단말기 신규 구입 시 5만원 지원
- [미장브리핑] '또' S&P500 지수 사상 최고치 경신
- 최운열 공인회계사회장 "회계사 직업윤리 위반 단호히 대응"
- 신성환 금통위원 "집 값 폭등에 금리 인하 브레이크…10월엔 내려도"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AI 더한 '8K 셋톱박스'...KT "진정한 AI TV시대 "
- 中 프리미엄폰 온다...삼성·애플과 승부
- 해리스 vs 트럼프 누가 이길까…가상자산업계도 촉각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
- [미래의료] 진단검사의 디지털 전환...글로벌 기업은 일찌감치 가치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