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뜨끈하게 힐링!"...당장 떠나야 한다는 국내 노천탕 명소 BEST 4 추천
찬바람이 부는 계절, 뜨끈한 물에 몸을 담그며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은 겨울의 특별한 즐거움 중 하나인데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따뜻한 온천수와 탁 트인 경관이 주는 힐링을 경험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당장 떠나야 한다는 국내 노천탕 명소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설악 워터피아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온천 테마파크인데요. 이곳은 약 2만 4천 평의 넓은 대지에 다양한 테마 온천탕과 야외 시설이 조성되어 있어 하루 종일 즐길 거리가 넘쳐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세계적인 온천 명소를 모티브로 한 16개의 노천 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어 특별한 온천 체험을 제공하는데요. 물놀이는 물론 온천수의 건강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입장권은 리조트 투숙객 할인 혜택도 제공되므로 방문 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밤에는 조명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니 부모님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 쌓아보시면 좋겠습니다.
2. 강화도 석모도 미네랄온천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수도권에서 가까워 당일치기 여행으로 인기가 높은 명소인데요. 석모도의 천연 해수온천은 지하 460m 화강암에서 솟아오르는 51℃의 온천수로, 건강한 휴식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꼽힙니다.
특히 넓게 조성된 야외 노천탕은 서해의 일출과 낙조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를 자랑하는데요. 온천욕 후에는 주변 석모도 자연휴양림과 강화도의 관광지를 함께 둘러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저렴한 가격과 접근성 덕분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 노천탕 명소인데요. 온천 입장료는 합리적인 수준이며, 예약 없이도 이용 가능하니 이번 주말 간단한 일정으로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3. 설해원 노천스파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설해원 노천스파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함께 천연 온천수로 힐링을 선사하는 휴양지인데요. 설해원은 종합 리조트로 숙박부터 온천, 스파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부모님과의 특별한 여행지로 적합합니다.
노천스파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강원도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설해원의 온천수는 칼슘과 나트륨 함량이 높아 건강과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프라이빗 풀빌라에서는 가족만의 시간을 보내거나, 스파와 수영장을 이용하며 다양한 온천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비회원의 경우 평일 예약만 가능하거나 투숙이 필요하니 사전에 예약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힐링스파
충북 제천의 리솜 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숲과 온천이 어우러진 이곳은 겨울철에는 광활한 설경과 차가운 공기를 느끼며 따뜻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리솜 포레스트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9개의 스파 존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인피니티 풀 스타일의 노천탕은 마치 자연과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을 주며, 프라이빗 스파 존에서는 가족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박객은 물론, 당일 방문객도 이용 가능하며, 자연 친화적인 시설로 지속 가능한 여행을 지향하는 점도 이곳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부모님과 함께 이곳에서 건강과 여유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