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건기 시즌 동남아 여행지 추천

본격적인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8월. 가성비 여름 휴가를 계획하려고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을 받았는데 모두 비가 많이 내리는 우기라 걱정되셨나요?
그렇다면 이번 글을 주목해 주세요.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을 찾고 있는 여러분을 위해 비 걱정 없이 쾌적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를 준비했습니다.
아래에 소개된 나라를 참고하여 만족스러운 가성비 여름 휴가를 계획해 보세요.
롬복

발리 옆에 숨겨진 보석 같은 섬 롬복은 8월이 건기 중에서도 가장 맑고 쾌적한 시기예요. 발리보다 덜 붐비면서도 훨씬 더 때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 숨겨진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으로 제격이죠.
웅장한 린자니 화산 트레킹부터 길리 섬(길리 트라왕안, 길리 메노, 길리 아이르)에서의 그림 같은 스노클링과 다이빙까지, 활동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가족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롬복 여행 TIP
롬복에 가기 위해서는 발리 덴파사르 공항에서 국내선 항공을 타고 롬복 공항에 내리거나 고속 페리를 타고 길리로 가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린자니 화산: 트레킹은 1박 2일 또는 2박 3일 코스가 일반적이에요. 체력 안배가 중요하니 전문가이드와 동행하고 충분히 준비후 도전해 보세요.
후에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후에는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였던 만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황궁과 왕릉 등 풍부한 역사 유적을 탐험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고즈넉한 마을을 둘러보거나, 흐엉 강(향강)에서 용선 투어를 하며 베트남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죠.
다낭이나 호이안과 연계하여 여행하기에도 좋습니다.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으로 후에, 여름 휴가로 후회는 없으실 것 입니다.
✔후에 여행 팁
왕궁 투어: 넓은 황궁을 효율적으로 둘러보려면 전동 카트나 시클로(인력거)를 이용하는 게 좋아요.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되니 활용해 보세요.
흐엉 강 용선: 해 질 녘에 흐엉 강에서 용선을 타고 일몰을 감상하면 운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반콧과 분보후에: 후에의 명물인 '반콧(베트남식 작은 부침개)'과 얼큰한 ‘분보후에(매운 쌀국수)’는 꼭 맛봐야 할 음식이에요.
싱가포르

도심형 휴양과 첨단 기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싱가포르 또한 8월이 건기 시즌이라 쾌적한 여행이 가능한데요. 습도가 높긴 하지만, 비가 적고 맑은 날씨가 이어져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다고 할 수 있죠.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화려한 야경은 물론, 센토사 섬의 유니버설 스튜디오나 S.E.A. 아쿠아리움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파크도 가득하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 잘 갖춰진 대중교통 시스템 덕분에 가족 여행으로 특히 인기 만점인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명소랍니다.
✔싱가포르 여행 꿀정보
싱가포르는 대중교통이 매우 잘 되어 있어 택시보다 지하철(MRT)과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이지링크 카드(EZ-Link Card)를 구매하면 편리합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슈퍼트리 쇼(가든 랩소디)는 저녁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환상적인 쇼이니 시간을 맞춰 방문해 보세요.
호커 센터: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라우 파 삿이나 맥스웰 푸드 센터 같은 호커 센터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코사무이

태국 남부 동해안에 위치한 코사무이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비치와 로컬 레스토랑의 매력과 로맨틱한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숨겨진 여름 휴가 명소라고 할 수 있죠. 마찬가지로 8월 건기로 다녀오기 쾌적하답니다.
특히 푸른 바다와 고운 백사장이 어우러진 여름 휴양지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는 물론 정글 속 코끼리와 교감 체험, 맹그로브 숲 카약 투어 등 자연을 초근접에서 느껴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풍부해요.
럭셔리 리조트를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끝내주는 여름 휴가를 만끽 할 수 있는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으로 코사무이, 아주 괞찬습니다.
✔코사무이 여행 꿀팁
다양한 해변: 차웽 비치는 활기차고 편의시설이 많으며, 라마이 비치는 좀 더 여유롭고 한적해요. 보풋 비치는 밤에 피셔맨즈 빌리지 야시장이 열려 구경거리가 많아요.
앙텅 해양 국립공원: 코사무이 근교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양 국립공원으로, 호핑 투어를 통해 에메랄드빛 라군과 석회암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렌트카 또는 오토바이: 섬 내 이동을 편리하게 하려면 렌트카나 오토바이를 빌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국제 운전면허증과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