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05.25 양재천길(수변무대~영동1교)
-버스킹, 장기자랑, 노래방, 레크레이션, 플리마켓, 숨겨진 벚꽃을 찾아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서울 서초구(서초여성일자리주식회사)가 주최하는 '2025 양재아트살롱'이 오는 3월 28일부터 5월 25일까지 양재천길(수변무대~영동1교) 일대에서 개최된다. 양재 아트 살롱 행사는 양재천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축제로, 지역 예술가와 소상공인,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행사는 크게 '벚꽃 마켓'(3월 28일~4월 6일)과 '봄 마켓'(4월 12일~5월 25일)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양재천 수변무대부터 영동1교 구간에서 열린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다채로운 장르의 버스킹 공연과 특별공연, 수공예품 플리마켓, 다양한 아트 체험, 푸드트럭 등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오픈 스테이지', '크래프트 마켓', '아뜰리에 가든', '이벤트' 등 4개 섹션으로 나누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버스킹 공연, 특별 공연, 살롱 레크레이션, 양재천천 장기자랑, 노래방 등이 진행되며, 크래프트 마켓에서는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 열린다.
아뜰리에 가든에서는 해치 아트벌룬 전시와 함께 캐릭터 컬러링, 꽃갈피 제작, 레고 플레이 놀이터, 페이퍼 공예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월별로 변동되어 진행된다. 또한, '양재천에 숨겨진 벚꽃을 찾아라! 캐치 블라썸'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5 양재아트살롱'은 봄꽃 개화 시기에 맞춰 진행되며, 행사 일정은 기상 상황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살롱 인 양재천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