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캐주얼 플리스 베스트로 완성한 프레시 데일리룩

내추럴 무드 가득한 미팅룩, 채연의 꾸안꾸 스타일링

/사진=채연 인스타그램

채연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양동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사진은 밝고 건강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며, 채연의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인다. 캐주얼한 플리스 베스트와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 조합이 눈길을 끌며, 플리스 특유의 포근한 텍스처가 초여름 아침, 가벼운 외출룩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채연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의 플리스 베스트를 착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살렸다. 안에는 클래식한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깨끗한 인상을 더했다. 베스트에 오렌지 포인트 트리밍이 가미돼 단조로움을 깨고, 한층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묶어 내추럴한 무드를 극대화했으며, 은은한 핑크톤 메이크업이 전체적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채연 특유의 맑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채연이 손에 든 커피 컵과 함께 자연스럽게 연출한 포즈다. 별다른 꾸밈 없이도 건강미가 느껴지는 이 모습은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다. 댓글에는 "진짜 여신강림", "이렇게 꾸민 듯 안 꾸미기 너무 좋아요" 같은 반응이 이어지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채연처럼 플리스 베스트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이트 티셔츠와의 레이어링을 추천한다. 이때, 베스트의 컬러 포인트를 살려 전체적인 톤을 맞추거나, 심플한 하의와 매치해 자연스러운 멋을 극대화하는 것이 좋다. 또, 메이크업은 채연처럼 과하지 않게 핑크 톤으로 포인트를 주면 한층 화사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다가오는 주말, 채연처럼 플리스 베스트를 활용한 가벼운 데일리룩으로 기분 좋은 외출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채연 인스타그램

#채연 #채연패션 #채연플리스베스트 #플리스코디 #편한데일리룩 #꾸안꾸스타일 #화이트티셔츠룩 #초여름코디 #플리스베스트코디 #캐주얼패션 #스타패션 #자양동카페룩

관련기사

이채연, 스트릿 무드 제대로 살린 레드 유니폼 스타일링

청량 그 자체, 정채연 아이보리톤 내추럴룩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