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가 수영장 옆자리에"… '류준열·한소희' 하와이 목격담 확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37)과 한소희(29)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와이에서 여행 중이라는 한 네티즌은 "한국의 톱배우들이 호텔 수영장 옆자리에서 놀고 있다"라면서 '응답하라 1988'과 '알고있지만,' 등을 태그했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류준열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무는 것은 맞다,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준열(37)과 한소희(29)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5일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두 사람이 하와이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목격담이 퍼지고 있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류준열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무는 것은 맞다,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한소희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도 “한소희씨가 친한 여자 친구들과 하와이 여행을 한 것은 맞다”라면서도 “그 외에는 사생활 이어서 확인하기 어렵다”라고 했다.
류준열은 2015년 영화 ‘소셜포비아’로 데뷔해 영화 ‘택시운전사’ '돈',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운빨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한소희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 등에 출연해 활동을 펼쳤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1세 백지연, ‘생명 위협’ 응급실 이송…긴박한 상황 전했다
- ‘전격 은퇴’ 조진웅, 풍비박산 위기…상상초월 위약금 액수 얼만지 보니
- 李대통령 "'담보 대출하고 이자' 주축…피도 눈물도 없는 금융사"
- ‘파란색 개떼’가 나타났다! 희귀 털을 가진 개들의 충격 반전
- 누군지 몰라봤다! 전 국민 사랑받던 스타 소녀…12년 만에 ‘놀라운 근황’
- 80세 선우용여, ‘뇌 손상·실명’ 한꺼번에 찾아와…무슨 일?
- 53세 김원희, 숨겨왔던 2세 이야기 고백…오열하며 밝힌 無자녀 이유
- “따뜻한데 왜 더 피곤하지?”…의사들이 절대 하지 않는 겨울철 습관은
- 또래보다 유독 느리게 늙는 이유…과학이 포착한 ‘이 습관’
- ‘소두에 비현실적 롱다리’…엄마·아빠 닮아 피지컬 대박이라는 스타 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