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양민혁, 이대로 ‘시즌 마감’.. 리그 최종전 ‘명단 제외’[챔피언십 라인업]

박찬기 기자 2025. 5. 3. 1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민혁. QPR SNS



양민혁의 올 시즌이 이대로 끝이 났다. 리그 최종전에서 명단 제외되며 결장한다.

퀸스 파크 레인저스(QPR)는 3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선덜랜드의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선덜랜드를 상대로 2024-25 잉글랜드 챔피언십 46라운드 최종전을 치른다.

QPR 선발 라인업. QPR SNS



이 경기를 앞두고 발표된 선발 명단에서 양민혁의 이름은 없었다. QPR은 조 왈시, 지미 던, 로니 에드워즈, 리엄 모리슨, 잭 콜백, 조나탄 바란, 해리슨 애쉬비, 일리야스 셰이르, 카라모코 뎀벨레, 니콜라스 매드센, 마이클 프레이가 선발로 출격한다. 양민혁은 명단에서 아예 제외되며 결장한다.

QPR에서 경질된 마르티 시푸엔테스 감독. QPR SNS



마르티 시푸엔테스 감독 경질 결과가 크게 작용한 듯 보인다. QPR은 지난달 30일, 시푸엔테스 감독을 전격 경질했다. 이미 최근 팀 수뇌부들과의 관계가 틀어지며 불화를 겪고 있던 상황이었고, 성적 부진까지 더해진 결과였다. 특히나 리그 최종전을 앞두고 내려진 결정이었기에 더욱 큰 충격이었다.

양민혁의 입지에도 영향이 있을 것이란 추측이 지배적이었다. 시푸엔테스 감독은 토트넘 홋스퍼로부터 양민혁을 임대로 데려온 장본인이며 출전 시간을 확실하게 부여하며 기회를 줄 정도로 양민혁을 높게 평가했다. 양민혁은 임대 합류 후 단 두 경기에서만 결장했을 정도로 시푸엔테스 감독의 신뢰를 받았다.

하지만 시푸엔테스 감독이 떠나자마자 양민혁은 곧바로 명단 제외되며 결장하게 됐다. 이로써 양민혁은 올 시즌 리그 14경기 2골 1도움의 성적으로 QPR 임대 생활을 마치게 됐다.

양민혁. 게티이미지코리아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