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수록 기아만 손해" 말까지 나오는 기아 EV3 실제 모습

출처 힐러티비

기아의 신형 전기차 EV3의 실제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힐러티비 채널에 포착된 EV3는 위장막 차량으로만 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며, 기대 이상의 디자인을 자랑한다는 평가다.

출처 힐러티비

차량 전면부에서는 범퍼 하단 그릴의 기계적인 느낌과 주간주행등, 헤드라이트에서 나오는 미래지향적인 모습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기아의 최신 패밀리룩이 잘 반영돼 있으면서도 기계적이고 미래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EV3의 매력이다.

출처 힐러티비

후면부 역시 EV9를 축소한 듯한 디자인으로 패밀리룩을 잘 구현했다. 전면부와 마찬가지로 기계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방향지시등과 후진등도 점멸등 형태로 적용돼 있어 눈길을 끈다.

출처 힐러티비

가격대가 적절히 잡힌다면 EV3가 하락세인 전기차 시장에 반전의 계기를 줄 수도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위장막 차량으로만 봤을 때는 예측하기 힘들었던 디자인의 매력에 실제 모습을 접한 이들이 반하고 있는 분위기다.

출처 힐러티비

다만 기본 모델에는 벌브 타입 방향지시등과 후미등이 적용돼 있어 이 부분에 대한 아쉬움도 있다. 조금 더 높은 사양을 고르면 점멸등 타입으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