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쉽다고?"...33kg 감량에 성공해 여신된 여가수 다이어트 비결

빅마마 출신 이영현의 다이어트 비결이 화제인데요~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이영현은 지난 2003년 최고의 보컬 그룹으로 꼽히는 빅마마로 데뷔해 팀 내에서도 폭발적인 고음을 담당하며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출처 : tvN '코미디빅리그'

빅마마 1집 'Like The Bible'에서부터 현재까지 사랑받는 '체념'을 부른 이영현은 '체념 후', '연' 등 솔로로 부른 곡들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영현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는데요~

출처 : 쥬비스

활동을 중단했던 2017~2020년 사이에 출산, 육아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 임신성 당뇨 등을 겪으면서 몸무게가 95kg까지 불어났다고 합니다.

결국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운동, 식단 등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영현은 무려 33kg 감량에 성공해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게 되는데요~

감량을 성공한 뒤에도 꾸준한 운동으로 요요를 겪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영현은 다이어트 성공한 몸매를 오랜 기간 유지한 적이 없다면서 이후에도 꾸준히 관리, 운동, 식단 등을 병행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영현은 다이어트 성공 후 출연한 한 방송에서 "임신 당시 당뇨가 있었는데 아이에게 치명적이라는 말에 몸 관리를 위해 매일 3kg짜리 아령을 들고 계단을 올랐다"라고 밝혀 보는 이들까지 울컥하게 했습니다.

다이어트 업체의 도움을 받았다고 솔직하게 밝힌 이영현은 다이어트 꿀팁으로 규칙적인 생활, 따뜻한 물 마시기를 꼽아 다이어터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러면서 "둘째를 가지기 위해 여전히 몸 관리 중인데 감량 전과 달라진 성량이 고민이다"라고 토로했으나, 여전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이후 둘째를 출산해 또 한 번 팬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불화설이 일기도 했던 빅마마 완전체로도 활동을 시작한 이영현은 빅마마, 솔로, 예능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