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맞나요? '파격 숏컷' 변신…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파격 숏컷 헤어스타일을 자랑했다.
김고은은 15일 "'대도시의사랑법' 10월1일 금방 와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그동안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선보였던 김고은.
한편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0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고은이 파격 숏컷 헤어스타일을 자랑했다.
김고은은 15일 "'대도시의사랑법' 10월1일 금방 와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날 김고은은 자신의 모습을 촬영 중인 스태프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재킷을 착용한 김고은. 가만히 서 있는 게 어색한 듯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귀여움 가득하다.
이때 눈길을 끄는 점은 김고은의 파격 헤어스타일이었다. 매우 짧은 기장의 파격적인 숏컷 스타일을 선보인 것. 여기에 화려한 귀걸이를 착용,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이에 더욱 돋보이는 김고은의 러블리 비주얼이었다.
그동안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선보였던 김고은. 이날은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 화끈한 변신에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한편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0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대도시의 사랑법'은 4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Special Presentations) 섹션에 공식 초청,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됐다.
이에 지난 13일(현지시각) 월드 프리미어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 영화의 주역인 김고은, 노상현, 이언희 감독은 등장과 동시에 전 세계에서 모인 관객과 취재진들의 뜨거운 관심 세례를 받았다. 이들은 취재 열기에 여유로운 미소와 인사로 화답하는 한편, 글로벌 팬들에게는 아낌없는 팬서비스와 감사 인사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언급에…"대답 피하지 않겠다"(나래식)[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