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말도 안 되는 ‘169cm 44kg’ 비율! 시스루 미니스커트룩으로 레전드 비주얼

로제와 럭셔리 패션 브랜드 생 로랑이 함께 장식한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 2월호의 커버가 공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진=지큐 코리아

로제는 이번 <지큐 코리아> 2월호 화보에서 생 로랑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가운데, 공개된 커버에서는 로제만의 여성성을 살린 매니시한 스타일이 특히 돋보입니다.
특히 로제는 오버사이즈 레더 코트나 버건디 컬러 슈트를 착용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고, 세련된 슈즈와 타이가 디테일을 보완하며 이번 화보의 클래식한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또한 반짝이는 화려한 색감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시스루 미니스커트의 조합은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껏 살렸습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ROSIE>의 제작 과정과 앨범을 통해 느낀 투명한 감정들, 그리고 음악을 향한 애정에 대해서 그녀와 나눈 솔직한 이야기를 가득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로제는 지난 10월 발매한 ‘APT.’가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 ‘HOT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 지속적으로 차트인하며 글로벌 열풍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사진=지큐 코리아
사진=지큐 코리아
사진=지큐 코리아
사진=지큐 코리아
사진=지큐 코리아
사진=지큐 코리아
사진=지큐 코리아
사진=지큐 코리아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