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출전’ 백승호vs‘교체 명단’ 엄지성, 코리안 더비 성사될까?

정지훈 기자 2025. 9. 20. 1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 더비는 후반에 성사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백승호는 선발, 엄지성은 교체 명단에 포함된다.

홈팀 버밍엄은 백승호를 비롯해 스탄스필드, 쿠마스, 두크슈, 그레이, 토모키, 코크레인, 로빈슨, 클라러, 오새이-새뮤얼, 얼솝이 선발로 나선다.

원정팀 스완지는 엄지성을 벤치에 두고, 호나우지, 갤브레이스, 이누사, 프랑코, 버지스, 타이먼, 비포트니크, 스타메닉, 카방고, 케이, 비구루가 선발로 투입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


코리안 더비는 후반에 성사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백승호는 선발, 엄지성은 교체 명단에 포함된다.


버밍엄 시티와 스완지 시티는 20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세인트 앤드류스 @ 나이트헤드 파크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 6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버밍엄은 승점 7점으로 11위, 스완지는 8점으로 7위에 위치해 있다.


승격을 노리는 양 팀이 총력전을 펼친다. 홈팀 버밍엄은 백승호를 비롯해 스탄스필드, 쿠마스, 두크슈, 그레이, 토모키, 코크레인, 로빈슨, 클라러, 오새이-새뮤얼, 얼솝이 선발로 나선다.


원정팀 스완지는 엄지성을 벤치에 두고, 호나우지, 갤브레이스, 이누사, 프랑코, 버지스, 타이먼, 비포트니크, 스타메닉, 카방고, 케이, 비구루가 선발로 투입된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