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곧 출시한다는 3대의 미친 신차 라인업

제네시스가 2026년부터 2030년까지 출시될 신규 모델 라인업을 앞세워 럭셔리 자동차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전기차부터 고성능 슈퍼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으며 브랜드 역량을 집중적으로 과시할 계획이다.

가장 주목받는 것은 내년 등장할 플래그십 전기 SUV 'GV90'이다. 제네시스의 첨단 전기차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정수가 반영되어 기존 럭셔리 SUV 시장에 강력한 도전장을 내민다.

2027년에는 GV80의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는데 획기적인 EREV(Extended Range Electric Vehicle) 시스템을 탑재해 주행거리와 성능을 대폭 높였다. 전기 모터와 내연기관을 동시에 탑재해 친환경성과 주행거리 장점을 모두 확보한 시스템이다. 2028년 G80 풀체인지 모델 역시 EREV를 적용해 럭셔리 세단 라인업을 강화한다.

스포츠카 라인업 구축에도 박차를 가한다. 2026년에는 쿠페와 컨버터블 등 'X 시리즈'를 통해 제네시스다운 스포츠카 DNA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민첩한 핸들링과 강력한 파워트레인으로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르면 2030년 전에는 슈퍼카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베일에 가려져 있지만 제네시스의 첨단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고스란히 담길 것으로 전망된다.

제네시스는 이번 신규 라인업을 통해 전동화, 고성능, 친환경 등 미래 자동차 트렌드를 선도하며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독보적인 실력으로 럭셔리카 시장을 재정복하겠다는 야심찬 행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