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저작권료 10억 멤버보다 '중국 수익으로 월등히 높다'는 연예인, 일상룩

아이들 전소연은 월 저작권료 10억을 벌지만, 그보다도 같은 멤버 우기가 중국에서 벌어오는 돈이 많다고 전했죠.

최근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매력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화이트 컬러 중심의 상큼한 코디에 오버핏 아우터로 무드를 더하고, 액세서리로 개성을 살린 그녀의 룩은 걸리시한 매력과 스트리트 감성이 적절히 어우러진 룩이었죠.

러블리한 포인트 – 프릴 미니스커트
우기의 룩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건 사랑스러운 프릴 디테일의 미니스커트예요. 하늘하늘한 소재가 더해지면서 전체적인 무드를 여성스럽고 발랄하게 연출해줍니다. 민소매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착용하면서 더운 날씨에 산뜻하게 소화했어요.

캐주얼하게 눌러준 – 오버핏 블랙 집업
러블리한 스타일을 단번에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준 건 바로 이 오버핏 블랙 집업이었죠. 큼직한 핏과 대비되는 컬러감이 전체 룩에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부여했고, 소녀스러움을 너무 과하지 않게 눌러주는 스타일링 센스가 돋보였어요.

힙한 포인트 – 에어팟 맥스
우기 스타일링에서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에어팟 맥스! 목에 걸쳐 마치 패션 아이템처럼 활용한 모습은 그녀만의 힙한 무드를 완성하는 핵심이었어요. 메탈릭한 컬러감이 포인트 액세서리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일상 속에서도 꾸안꾸 느낌을 연출하는 데 딱이었죠.

한달 저작권료 10억 멤버보다 '중국 수익으로 월등히 높다'는 연예인 우기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청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코디로, 데일리 룩은 물론 여름 나들이 패션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이었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