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이 다 아는 아역배우 출신, 깜짝 공개한 '웨딩 사진' 속 비주얼

좋아하던 연예인이 작품이 아닌 '웨딩' 소식으로 찾아온다면 어떨까요.

출처 : '웰컴 투 더 쇼' 뮤직비디오

여기, 작품 소식 대신 깜짝 '웨딩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가슴을 철렁이게 한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유승호입니다.

지난해 유승호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 'YG STAGE' 계정에 '유승호의 프러포즈'라는 제목의 포스팅을 게재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포스팅에는 턱시도를 입은 채 '새신랑' 비주얼을 뽐내는 유승호의 사진이 여러 장 담겼는데요.

유승호는 왼손 약지에 반지를 낀 채 신부를 달달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신부와 손을 잡으며 어딘가를 응시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팬들은 차기작 대신 ‘웨딩‘ 사진을 올린 유승호 때문에 깜짝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출처 : '웰컴 투 더 쇼' 뮤직비디오

사실 이 '웨딩 사진'의 정체는 바로 밴드 데이식스의 신곡 '웰컴 투 더 쇼'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입니다.

유승호는 '웰컴 투 더 쇼'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아, 사랑하는 연인과 영원을 약속하는 예비부부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여자 주인공으로는 드라마 '힙하게', '힘쎈여자 강남순', '로얄로더' 등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라이징 스타 최희진이 출연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유승호의 '새신랑' 비주얼에 팬들은 "깜짝 놀랐다. 결혼하는 줄 알았다", "분위기 미쳤다. 얼굴이 사람 얼굴이 아니다", "심장 철렁했다. 놀라게 하지 말아라", "너무 잘생겼다. 웃는 모습이 참 맑아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같은 날 유승호는 자신의 SNS 계정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촬영본을 열심히 모니터하는 사진과 미소 지은 채로 눈을 살짝 감은 사진을 올려 훈훈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유승호는 지난 2023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를 통해 돌이킬 수 없는 선택으로 격한 고뇌를 겪는 인물 '이준성'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꾀했습니다. 이후 차기작을 공개하지 않았던 유승호는 최근 단편영화 ‘3일‘로 팬들을 만났습니다.

올해 또 다른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팬들은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