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한가인 “통금 어기면 스킨십 제한, 이젠 일부러 늦는 것 같아”(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연정훈과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앞서 연정훈은 통금 시간을 어기면 한가인이 늦은 시간만큼 스킨십을 제한한다고 고백한 적 있다.
한가인은 "신혼 때는 그랬다. 결혼 10년 차까지 10분 늦으면 가까이 못 오게 했다. 통금 시간은 12시였다. 30분 늦으면 3일 동안 가까이 못 온다"고 설명했다.
한가인은 연정훈이 미남이 아니라고 말한 적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한가인이 연정훈과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11월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한가인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앞서 연정훈은 통금 시간을 어기면 한가인이 늦은 시간만큼 스킨십을 제한한다고 고백한 적 있다. 한가인은 "신혼 때는 그랬다. 결혼 10년 차까지 10분 늦으면 가까이 못 오게 했다. 통금 시간은 12시였다. 30분 늦으면 3일 동안 가까이 못 온다"고 설명했다.
딘딘 어머니는 "저는 12시가 넘으면 벌금을 10만 원 받았다. 그 돈이 꽤 많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한가인은 "이젠 돈으로 해야겠다. 이젠 일부러 늦는 것 같다"고 웃었다.
서장훈은 "밖에서 '우리 집에 한가인 있다'고 자랑한다고 하던데 요즘에도 꿀이 떨어지지 않나"라고 물었다. 한가인은 "지금도 밖에 나갔다 오면 '여보 빨리 와봐. 눈 정화 좀 해야지' 그런다. 그러고 나서 이제 눈이 시원하다고 한다. 고도의 전략인 것 같다. 머리가 상당히 좋다"고 말했다.
한가인은 연정훈이 미남이 아니라고 말한 적 있다. 한가인은 "남편이 훈남이고 인상이 좋은 얼굴이지만 조각 같진 않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서하얀, 시드니 고급 레스토랑서 호화 식사…황홀한 바다뷰
- ‘사고 날 뻔’ 박은빈의 아찔한 도쿄 퇴근길 팬서비스
- 故김성재, 오늘(20일) 27주기…여전히 그리운 별
- 19세 엄마, 미혼모센터 나홀로 출산…상대는 교회선생님(고딩엄빠)
- 수지 어머니=마하무용단 단장 명선화, 6년째 비영리법인 기부활동까지
- 송중기, 분당 땅 5만평 주인됐다→금고 가득 돈 투자까지(재벌집)[결정적장면]
- 빽가, 5천평 제주 카페로 재벌 돼 “김치→웨딩 사업도 준비”(아형)[결정적장면]
- 신지 “前남친에 퍼줘 돈 못 모아, 후회 않는다”(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설수진 “남편 검사→변호사 돼, 돈 뭉치로 가져와 뭉치로 나가” (동치미)
- 이천수 “내 아이들은 나처럼 욕 안 먹었으면” 호된 훈육 이유(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