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선호, 하니 만날까..軍 복귀작 '그녀들의 성적표'

한해선 기자 2022. 9. 12.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선호가 군 제대 이후 복귀작으로 '그녀들의 성적표' 출연 물망에 올랐다.

1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선호는 쿠팡 플레이 드라마 '그녀들의 성적표'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박선호는 '그녀들의 성적표'로 군백기 이후 첫 작품이자 주연으로서의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배우 박선호 /사진=IHQ

배우 박선호가 군 제대 이후 복귀작으로 '그녀들의 성적표' 출연 물망에 올랐다.

1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선호는 쿠팡 플레이 드라마 '그녀들의 성적표'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그녀들의 성적표'는 성과 사랑을 알아가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앞서 하니가 여자 주인공 희재 역을 확정한 데 이어 박선호가 남자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선호는 '그녀들의 성적표'로 군백기 이후 첫 작품이자 주연으로서의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박선호는 지난 2020년 8월 국방부 의장대로 입대해 현역 복무를 마친 후 지난 2월 제대했다.

박선호는 2013년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로 데뷔한 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 '아임 쏘리 강남구', '병원선', '시를 잊은 그대에게', '최고의 치킨', '루갈', 영화 '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그는 2019년 엠넷 '프로듀스 X 101'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의 모습을 보여줬다.

박선호가 군백기 이후 차기작에서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송혜교X이민호, 뉴욕서 만난 선남선녀..이 조합 찬성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첫 MC 소감→천우희 난리난 댓글이..
수지, 앨범 탈탈 털어 나온 사진보니..미모 여전하네
한가인, 데뷔 후 첫 SNS개설..'♥연정훈'과 꽁냥꽁냥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