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최적화된 KTR 에어그리드 바람막이 자켓 출시

조회 172025. 3. 26.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최적화된 'KTR 에어그리드 바람막이 자켓'을 출시했다.

 

K2의 'K.트레커스(KTR)'라인은 자유롭고 독창적인 도전 정신을 모티브로 한 전문형 트레킹 라인으로 가벼운 하이킹부터 트레킹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강화된 기능성뿐 아니라 톤 다운된 새로운 컬러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세련된 아웃도어의 감성을 보여준다.

'KTR 에어그리드 바람막이 자켓'은 뛰어난 방풍 기능과 쾌적한 착용감으로 등산이나 트레킹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K2 독점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성과 뛰어난 투습성을 제공하며, 안감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안감을 적용해 땀이나 습기가 빠르게 밖으로 배출된다.

 

남성용은 후드 탈부착형이며 여성용은 후드 일체형으로 출시됐으며, 와이어가 내장된 후드로 날씨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절개 라인을 살린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남성용은 펄 그레이, 크림슨, 블랙, 여성용은 핑크, 크림슨, 그린,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 9천 원.

 

K2 의류기획팀 남형욱 이사는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체온 조절이 용이한 바람막이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해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