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아니고 실화 맞음? 한소희, 블러셔로 완성한 ‘인형 필터 셀카’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가 올린 셀피 한 장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 위에 촘촘히 올라간 핑크 톤 블러셔와 투명한 립 글로스가 어우러져, 마치 인형 같은 메이크업 무드를 완성했다. 자연광 없이도 피부 윤기가 반짝이는 이 셀카는 “한소희 진짜 CG 아냐?”, “이건 메이크업 교과서” 등 댓글 세례를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스타일의 핵심은 바로 양볼을 물들이듯 넓게 펴 바른 블러셔. 핑크빛이 자연스럽게 광대 라인을 따라 퍼지면서 얼굴 전체에 생기 있는 분위기를 부여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톤의 음영 섀도와 꼼꼼한 속눈썹 연출로 또렷한 눈매를 강조했으며, 글로시 립은 입술 볼륨감을 살리며 생기를 더했다. 블랙 헤어는 윤기 있게 정돈돼 전체적인 룩에 강렬한 대비감을 주면서도,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살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특히 셀피 속 한소희는 한 손으로 턱선을 감싸며 카메라를 응시해 더욱 고혹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카라 없이 쇄골을 살짝 드러내는 오프숄더 톱도 그녀의 우아함을 배가시켰다. 네티즌들은 “광대 블러셔 너무 예뻐요”, “립조합 꿀템 뭐지?”라며 한소희의 뷰티 스타일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스타일은 평소보다 톤업된 파운데이션과 핑크 계열의 블러셔, 그리고 투명 립글로스를 중심으로 구성하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여기에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리거나 윤기 나는 블랙 헤어로 마무리하면 한소희 스타일을 더욱 가까이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여름, 한소희처럼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블러셔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인형 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한소희패션 #한소희메이크업 #블러셔메이크업 #핑크치크 #여신무드 #셀피룩 #도자기피부 #썸머메이크업 #인형메이크업 #스타패션 #러블리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