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초아, 암투병 사실 고백…"30대 상상조차 못해본 암판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레용팝 초아가 자궁경부암 투병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초아는 14일 자신의 SNS에 "#암밍아웃"이라는 글을 공개했다.
그는 "저보다 더 아프고 힘든 분들이 많아 조심스럽지만 이제는 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과 희망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꺼내게 되었다"라며 자궁경부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레용팝 초아가 자궁경부암 투병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초아는 14일 자신의 SNS에 "#암밍아웃"이라는 글을 공개했다. 그는 "저보다 더 아프고 힘든 분들이 많아 조심스럽지만 이제는 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과 희망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꺼내게 되었다"라며 자궁경부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초아는 "정말 생각지도, 상상조차 해본 적 없는 30대의 암 판정과 수술"이라며 "돌이켜보면 평생을 정크푸드를 달고 살았던 식생활과 늘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지내온 생활습관"이라고 회상했다. 그는 "그리고 이제는 180도 바뀐 새로운 삶"이라며 "전보다 훨씬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고 있디"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초아는 크레용팝의 메인보컬로 2012년 데뷔했으며, 히트곡 '빠빠빠'로 인기를 모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89세' 이순재, 건강악화 심각 "의사 소견으로 공연 취소 결정" [공…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SC이슈] '제시 팬 폭행' 피해자 "일행 프로듀서, 갱단 같았다"…충…
- 57세 김성령, 노출신 모자이크 처리에 분노 "내 몸이 왜?" ('짠한형…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