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만 가도 일본 안 부럽다!"... 올겨울 꼭 가봐야 할 국내 온천 명소 5곳

SNS에서 난리 난 그곳! 감성 폭발하는 강원도 온천
소노펠리체델피노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엔 따뜻한 온천이 그리워지죠. 특히,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온천이 있으니, 바로 강원도 고성의 ‘소노펠리체델피노’입니다. 2021년 개장 이래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곳은 원암온천지구의 온천수가 객실까지 공급돼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설악산과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노천탕에서 겨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죠.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강원도 양양 ‘설해원’
설해원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설해원’은 설악산과 동해바다를 품은 최고의 온천 리조트입니다. 천연 온천수는 약알칼리성으로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 일본의 유명 미인 온천 못지않은 수질을 자랑합니다. 사우나, 노천 스파,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에 딱! 아이도 어른도 즐거운 속초 온천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완벽한 온천입니다. 1997년 개장한 워터파크로, 설악산의 멋진 풍경과 함께 천연온천을 즐길 수 있죠. 겨울철에도 실내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물놀이를 할 수 있으며, 테마별로 마련된 18개 온천탕은 온 가족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어요.

국내 유일의 자연 용출온천, 경북 울진 덕구온천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

경북 울진에 위치한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는 국내 유일의 자연 용출온천으로 유명합니다. 리조트와 4km 떨어진 원탕에서 온천수를 직접 받아 사용하며, 하루에 약 2000톤의 온천수가 공급됩니다. 어린이용 슬라이드와 액션스파, 야외 노천탕까지 준비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온천,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

서울에서 약 1시간 반 거리에 위치한 ‘이천 테르메덴’은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로맨틱한 온천입니다. 4,000평의 숲속에서 사계절 내내 노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철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유수풀과 바데풀, 야외 인피니티풀 등 다양한 시설에서 힐링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