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결혼 2년만에 새출발 소식 전한 근황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한 앤디는 가수 활동 외에도 연기,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으며, 지난 2022년 제주 MBC 아나운서 출신 9살 연하 이은주와 결혼했습니다.

가수 앤디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로 새 출발을 시작한 가운데 아내인 이은주 KBS 아나운서가 응원을 전했습니다. 이은주는 27일 자신의 채널에 앤디의 회사 앤유엔터테인먼트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감사의 글을 올렸습니다.

지난 연말 19년간 몸담은 티오피미디어를 떠난 앤디는 지난 23일 1인 기획사를 설립했습니다. 앤유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제작 및 신인배우 발굴, 그리고 기존의 아티스트를 영입하는 종합 매니지먼트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 이은주 아나운서도 최근 전 직장인 KBS를 상대로 제기한 근로자 지위 확인 소송에서 승소, 원주 KBS에 복직했습니다.

이은주는 "남편이 참 잘 살아왔구나 느낄 수 있는 날이었다. 오시는 분들마다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고 남편 너무 착해서 걱정이라고도 해주시고 대박 기원도 해주시고"라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그리고 저도 앤대표님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영상을 찍어봤다. 앤유엔터테인먼트 팔로잉해 주시고 앞으로 많이 응원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영상 속 이은주는 "앤유엔터 앤디 사장님, 대박 나세요"라며 응원을 보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