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레깅스 입고 산책 '시선강탈'..자기관리 끝판왕
조윤선 2023. 11. 21. 14: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자기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21일 김혜수는 수중 러닝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혜수는 전신 수영복을 입고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
레깅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김혜수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그리며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는 모습.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혜수가 자기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21일 김혜수는 수중 러닝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혜수는 전신 수영복을 입고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 힘들게 운동하는 와중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김혜수의 모습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 김혜수는 산책하는 일상도 공개했다. 레깅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김혜수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그리며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서는 러블리한 올핑크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혜수는 오는 24일 여의도 KBS 홀에서 개최되는 '제44회 청룡영화상' 진행을 맡는다. 지난 1993년 '제1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부터 진행을 맡아온 김혜수는 올해를 끝으로 청룡영화상과 아름다운 이별을 맞이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재혼에 대한 마음의 문 닫혔다”. '전 부인 간통죄' 강남길, '이혼 23년' 지났어도 홀로 지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