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사랑’ 인기남 누구길래? “너무 피곤하게 만들지 마” 도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사랑' 여성 출연자가 데이트 상대가 겹치자 도발했다.
10월 3일 방송되는 JTBC '끝사랑'에서는 처음으로 여성 입주자들의 지목 데이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여성 입주자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예고됐다.
데이트 상대가 겹칠 수도 있는 상황 속 여성 입주자들의 팽팽한 신경전도 펼쳐진다.
데이트 시간을 유추해 데이트 상대가 겹친다는 것을 눈치 챈 한 여성 입주자는 먼저 데이트를 나서는 입주자에게 "너무 피곤하게 만들지 마세요"라며 과감한 도발을 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끝사랑' 여성 출연자가 데이트 상대가 겹치자 도발했다.
10월 3일 방송되는 JTBC '끝사랑'에서는 처음으로 여성 입주자들의 지목 데이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여성 입주자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예고됐다.
6일차 아침, 여성 입주자들은 데이트 상대 선택 공지를 받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동시에 데이트 신청을 걱정하던 것도 잠시, 여성 입주자들은 데이트 상대에게 부엌일을 핑계 삼아 접근하거나 남몰래 쪽지를 건네는 등 각자의 방법으로 데이트 신청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한 여성 입주자가 독보적인 ‘3단 플러팅 필살기’를 선보이자 장도연은 그녀의 스킬을 연신 따라하고 안재현은 “너무 귀여워 어떡해”라며 첫 여성 지목 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데이트 상대가 겹칠 수도 있는 상황 속 여성 입주자들의 팽팽한 신경전도 펼쳐진다. 데이트 시간을 유추해 데이트 상대가 겹친다는 것을 눈치 챈 한 여성 입주자는 먼저 데이트를 나서는 입주자에게 "너무 피곤하게 만들지 마세요"라며 과감한 도발을 날린다. 이를 들은 상대 입주자도 지지 않고 "조금 이따 그분 얼굴 보고 놀라지 마세요"라고 받아쳐 인기남을 둘러싼 치열한 쟁탈전을 예고한다. 두 여성 입주자의 갑작스러운 신경전에 다른 여성 입주자들은 물론 '끝사랑즈' 모두 물개박수를 치며 환호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