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현, 그래픽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한 캐주얼 골프웨어룩

/사진=신지현 인스타그램

신지현이 공개한 한 장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시선을 끈다. 브릭톤 외벽과 그린 프레임 도어 앞에서 담긴 그녀의 모습은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세르지오 타키니와 세터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스타일링된 이번 룩은 티셔츠와 스커트, 모자까지 톤온톤 조화가 인상적이다.

상의는 크림 톤의 그래픽 반팔 티셔츠로, 중심에는 시트론 프린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텍스트와 그래픽이 조화를 이뤄 복고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고급스러운 소재로 목 늘어남까지 방지해 실용성을 더했다. 하의는 깊은 브라운 컬러의 플리츠 미니스커트로, 탄탄한 주름과 A라인 실루엣이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티셔츠를 스커트 안에 넣어 입은 연출은 다리라인을 길어 보이게 하고, 전체적인 비율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베이지 컬러의 볼캡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클래식 meets 컨템포러리’ 콘셉트를 일상룩으로 멋지게 구현해냈다는 평가다. 댓글 창에는 “이 조합 진짜 찰떡”, “스커트 어디 제품인지 궁금해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스타일은 일상 속에서도 활용 가능한 데일리 골프웨어 룩으로 손색없다. 티셔츠와 스커트 조합은 물론, 볼캡을 더한 스타일링은 라운딩은 물론 주말 나들이룩으로도 제격이다. 여기에 가벼운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하면 간절기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클래식한 브랜드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만난 세르지오 타키니 X 세터 라인은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협업이다. 신지현처럼 감각적인 조합으로 나만의 데일리 스포츠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신지현 #신지현패션 #신지현스커트 #세르지오타키니 #세터콜라보 #플리츠스커트코디 #그래픽티셔츠 #골프웨어룩 #트렌디룩 #데일리룩추천 #여름코디 #스타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