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결혼' 최시훈, ♥에일리 신곡 바로 홍보...잘생긴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로 유명한 최시훈이 예비 아내이자 가수 에일리를 공개적으로 응원했다.
24일 최시훈은 에일리 신곡 '더 보스'(The BOSS) 앨범 사진을 게시했다.
에일리와 최시훈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의 애정 어린 게시물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한편, 에일리 신곡 '더 보스'는 24일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로 유명한 최시훈이 예비 아내이자 가수 에일리를 공개적으로 응원했다.
24일 최시훈은 에일리 신곡 '더 보스'(The BOSS) 앨범 사진을 게시했다. 그는 에일리를 공개적으로 응원했고 하트 이모티콘까지 덧붙이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3월, 에일리가 오는 2025년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5월에는 예비 신랑이 최시훈이라고 밝혀진 바 있다. 에일리와 최시훈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의 애정 어린 게시물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최시훈은 지난해 에일리의 콘서트장에 방문했다. 당시 그는 "'최애' 에일리 님의 콘서트를 봤다"라며 여자친구 에일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이때부터 결혼을 전제로 열애하고 있었다고 해석했다.
새로 탄생할 에일리, 최시훈 스타부부에 많은 이들이 축복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최시훈은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의류 브랜드 대표이자 서울 종로구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배우로도 활동한 바 있는데,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2019), '스탠바이, 큐! 레이터', '신입사원: 더 무비'(2023) 등에 출연했다.
한편, 에일리 신곡 '더 보스'는 24일 공개됐다. 자신만이 삶의 주인이라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더 보스'는 이 세상 유일무이한 존재인 나 스스로를 더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노랫말에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결코 피할 수 없는 타인의 시선과 말들. 상처받은 모든 흔적을 지워내고 한층 더 단단해진 내면을 표현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 카페 휴지 조금씩 뜯어와 집에서 사용하는 남친
- 이수경, '공개열애' 시작...남친도 '유명인'
- 남자에 재산 뺏길까봐 결혼 안한다는 미녀 스타
- 화사, '노브라' 고집하는 이유 공개...응원합니다
- 악플에 뿔났다...MC몽 회사, 무거운 입장
- 박서준, 연예계 은퇴 수순 밟으려...눈물나는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근황
- "왕따 당할 만"...유명 스타, 피해자에 막말 논란
- '30살 연하' 팬보고 반해 24시간 만에 '청혼'한 男스타
- '멤버 왕따 논란' 이나은, 또 심각한 논란 터졌다...무거운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