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당신에게

JACQUEMUS – THE SMALL BISOU CHAINE

매 시즌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뭇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자크뮈스가 연말에 잘 어울리는 백을 선보입니다. 아이코닉한 르 비쥬 모델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반짝이는 체인 스트랩과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특징입니다.

THOM BROWNE – BAR FRETTE CUSHION

공기가 차가워질수록 집안의 포근함이 소중해지는 계절입니다. 이 시기에 보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집안의 온기를 배가해 줄 톰 브라운의 쿠션을 눈여겨보세요. 고급스러운 소재와 현대적 디자인, 브랜드의 시그너처 디테일까지 한데 어우러져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입니다.

BOTTEGA VENETA - SNAP ANKLE BOOT

양말을 여러 겹 덧신어도 시린 발을 따뜻하게 데워 줄 보테가 베네타의 스냅 앵클부츠. 풍성한 시어링 안감으로 보온은 높이고 가벼운 러버 아웃솔로 무게는 줄여 활용적입니다. 또한 전면을 감싼 스웨이드를 통해 고급스러움까지 놓치지 않았죠. 특유의 거대한 실루엣은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자아내니 이 계절 없어서는 안 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RIMOWA – ORIGINAL BAG

리모와의 시그너처 알루미늄 슈트 케이스에서 영감받은 견고한 구조와 디자인의 오리지널 백 또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여행지에서 특히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합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필요한 소지품만을 넣어 다니기에 안성맞춤이죠. 크로스보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양손이 자유로우며 튼튼한 실루엣으로 안전성까지 배가해 여행 시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거예요.

HERMÈS – MITTENS IN CASHMERE

겨울철 필수 액세서리, 장갑. 에르메스의 미튼 장갑은 트리 마이용 모티브와 섬세하게 표현된 ‘H’ 장식이 특징입니다. 캐시미어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더했습니다. 최고급 소재로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며, 일명 ‘벙어리장갑’으로 불리는 디자인은 앙증맞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ACNE STUDIOS – MOHAIR CHECKED SCARF

따뜻한 목도리 하나면 그 어떤 추위도 무섭지 않은데요. 올 연말 선물로 아크네 스튜디오의 모헤어 체크 스카프를 추천합니다. 겨울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담아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내며, 이 밖에도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14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STONE ISLAND – CRINKLE REPS LONG OUTERWEAR

잘 고른 패딩 하나면 매 시즌 강력해지는 추위에도 거뜬합니다. 스톤 아일랜드 크링클 패딩은 내부 레진 코팅으로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지닌 최고급 다운 충전 100%로 훌륭한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그에 반해 무게는 가벼워 겨우내 손이 가는 겨울 아우터가 될 거예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