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조세호 결혼식 불참…“축의금만 보내 미안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준하가 조세호 결혼식에 불참했다.
20일 정준하는 SNS에 "세호야! 동생 결혼식 사회가 겹쳐서 축의금만 보내 미안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조세호는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조세호는 결혼식을 마친 후 "결혼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는데요. 조금전 너무나 많은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조세호 결혼식에 불참했다.
20일 정준하는 SNS에 “세호야! 동생 결혼식 사회가 겹쳐서 축의금만 보내 미안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정준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결혼 축의금 액수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박명수는 “100만원 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고, 정준하는 “200만 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조세호는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절친인 이동욱, 남창희, 주례는 선배 전유성이 맡았다. 축가라인업은 거미, 김범수, 태양이 채웠다.
이날 하객으로 유재석 지드래곤부터 최지우, 안재욱, 이승기 이다인 부부 등이 참석했다.
조세호는 결혼식을 마친 후 “결혼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는데요. 조금전 너무나 많은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세호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는 결혼식 다음 날인 21일부터 약 열흘 동안 신혼 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라고 밝혔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남매 장녀’ 남보라, 깜짝 결혼 발표 “일본 여행 중 프러포즈 받아”
- ‘20억 빚’ 정대세, 또 과소비?…박태환 분노(생존왕)
- 우도환, 지예은과 열애설 터지나…금방 사랑에 빠졌다(‘런닝맨’)
- 숟가락을 둘러도 제니는 제니, 러블리한 美 토크쇼 나들이
- ‘태릉이 놓친 인재’ 유이, 생애 첫 10km 마라톤대회서 23위 등극 ‘괴물체력’ 증명(무쇠소녀단)
- 2144일 만에 선발 투수로 나선 니퍼트, 명품 피칭으로 동국대 타선 압도(‘최강야구’)
- 이수근 “프로그램 100회 씁쓸하다…음주운전 법 더 강하게 적용돼야” [SS현장]
- ‘1박 2일’ 멤버들, 조세호 울렸다…결혼식 축하 이벤트 대성공
- 강지영, 결혼 후 최초로 심경 밝힌다…“결혼은 미친 짓이지만”(‘극한투어’)
- 기안84, 박지현과 열애설 터지나…월미도 데이트 포착 (‘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