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프 쥴리, 발레 사진 최초 공개 "발레 9년·연습생 6년 했다" ('하이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쥴리가 발레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의 쥴리&하늘이 '슬기네 사진관'에 등장했다.
쥴리는 내가 좋아하는 어릴 적 사진으로 발레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쥴리는 "이건 진짜 처음 공개하는 사진이다. 제가 발레하는 걸 처음 공개하는 거다. 아예 한번도 보여주질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키스오브라이프의 쥴리가 발레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하이슬기'에는 '웅냥냥 아가들이 너무 핫해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의 쥴리&하늘이 '슬기네 사진관'에 등장했다. 쥴리는 내가 좋아하는 어릴 적 사진으로 발레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쥴리는 "이건 진짜 처음 공개하는 사진이다. 제가 발레하는 걸 처음 공개하는 거다. 아예 한번도 보여주질 않았다"라고 밝혔다.
쥴리는 "제 마지막 공연 준비했을 때 선생님과 대화 나누고 있는 걸 찍은 것 같다. 선생님이 감동적인 얘기를 했다. 즐기고 한국 가기 전에 다 해보라고"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하늘은 "영어로 했을 거 아냐. 영화 같네"라고 말하기도.
슬기는 "발레 몇 년 했냐"고 물었고, 쥴리는 "한국 오기 직전까지 했으니까 9년? 꽤 오래 했다"라고 답했다. 슬기가 "연습생 생활도 오래 하지 않았냐"라고 묻자 쥴리는 6년 했다고 답했다. 7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던 슬기는 "어떤 마음으로 버텼냐"고 물었고, 쥴리는 "이렇게까지 했는데 데뷔를 안 할 순 없지. 무대를 상상만 하면서 춤춰도 너무 행복한데, 그걸 실제로 느끼지 못하고 그만한다? 너무 억울하고 아쉬울 것 같단 생각을 했다"라고 고백했다.
슬기도 쥴리의 말에 공감하면서 "내가 제일 좋아하고 잘하는 일은 이건데, 이 일을 안 하면 뭘 하고 있을지 상상도 안 가고. 이 악물고 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반면 하늘은 "엔터 회사는 지금 회사가 처음이고, 1년~1년 반 정도 하고 데뷔했다"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하이슬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약 해지 위약금 '18억' 내고 소속사 나온 '뺑소니' 배우
- 박나래♥양세찬, 가족에게도 결혼 하락 받았다
- 샵 서지영, 10년 만에 모습 드러냈다...팬들 눈물
- 나폴리 맛피아, '흑백요리사2' 백수저로 출연?...직접 입 열었다
- '불법 도박' 이진호 이어...임우일도 사과
- 열애 부인하더니...박나래·양세형, 결혼식 축가 결정됐다
- 배우 뺨치게 잘생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리 젊을 때 모습
- 제시, '폭행 가해자' 모른다더니...결국 경찰서로
- 소속사에서 립밤만 바르고 나가라고...태연, 다 폭로했다
- '성범죄' SM 아이돌, 어떤 짓 했는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