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드림스타트 방역전문업체, 취약가구 무료서비스

▲ 동두천시 드림 스타트가 최근 방역업체인 ㈜이레피앤알과 연계해 관내 취약 22가구 대상으로 무료 방역서비스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 드림 스타트는 방역 전문 업체인 ㈜이레피앤알과 연계·협력해 최근 주거 취약 22가구를 대상으로 무료 방역서비스를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레피앤알은 친환경 해충방제 전문 업체로 가정과 소규모 사업장에서부터 식품회사, 학교 등 다양한 종류의 업체를 관리한 경험을 가진 업체다.

또 경력으로 고객의 환경과 시설물의 특성에 따라 맞춤형 방제 시스템을 구축, 깨끗한 환경을 보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날 서비스를 수혜를 입은 대상 가정은 “장마를 앞두고 해충 증가가 걱정했는데, 방역 봉사를 통해 걱정을 덜었다”면서 “쉬는 날임에도 방역 봉사에 나서 주신 이레피앤알과 드림 스타트에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2015년부터 드림 스타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해마다 방역 자원봉사로 주거환경이 취약한 가정의 질병을 예방하고 깨끗한 환경을 구축하는데 힘써주시는 ㈜이레피앤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동두천=김태훈 기자 thkim65@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