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승수가 양정아와 좋은 호흡을 보여준 가운데, 그의 결혼 및 재산, 집안, 아버지, 전여친 지수연 등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승수 재산 수준?

최근 양정아와 핑크빛 기류를 선보인 배우 김승수. 결혼 적령기를 훌쩍 지난 그의 재산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김승수는 일산에 있는 아파트를 자가로 소유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가 거주하는 위시티 4단지 자이 아파트는 일산의 대표적 주거지인 동구 식사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난 2010년 8월에 김승수가 입주한 해당 아파는 총 1,288세대로 구성됐으며 현재 7억 원 대 중반에 매매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위시티 4단지 자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설비가 갖춰져 있어 주거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김승수의 차량은 현대자동차가 개발한 수소연료전지차(FCEV)인 '넥쏘'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8년 출시된 이 차량은 수소를 연료로 사용해 전기를 생성하며 그 전기로 모터를 구동하는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넥쏘는 배출가스가 전혀 없는 친환경 차량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현대차의 3세대 연료전지 시스템을 탑재한 넥쏘는 최대 출력 약 161마력으로 주행 성능이 뛰어난 차로, 판매가격은 2024 세제혜택 적용 후 기준 6950만원입니다.
김승수 집안, 아버지 정체?

과거 김승수는 “결혼이란 정말로 사랑한다는 확신이 있을 때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 수 있다는 자신이 있을 때 해야 하는데, 저는 아직 그럴 자신이 없어요. 특히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물론 저를 무척 예뻐하셨던 기억은 있지만 집안에서 아버지가 어떤 존재여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막연하고 두렵기도 하다.” 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어 "크면서 아버지의 빈자리 때문에 가슴 저린 적도 많았는데, 아주 어렸을 때는 어머니를 따라 여탕에 다녔는데 초등학교에 들어가고 나서는 갈 수가 없었다. 초등학교 1학년 때 할 수 없이 혼자 목욕탕을 갔다 왔고 엄마가 목욕을 잘했나 확인을 해봤는데 진짜로 손 안 닿는 부분만 떼가 남아 있었다"고 말하며 아버지의 빈자리를 설명했습니다.

김승수는 어릴 적 '아버지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녀들을 위해 고생하는 어머니에게 표를 낼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는 "어머니가 서른도 안 돼서 그렇게 됐으니 중간에 친척들이 혼자 고생하지 말고 재가하라고 말씀도 많이 했지만, 어머니가 재혼을 했었을 때 누나하고 자신이 혹시 혼란을 겪거나 새 가정에서 적응을 못하게 됐을 때 어린 나이에 많이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는 생각 때문에 재혼을 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김승수는 어린 나이에 너무 죄송하면서도 사실 감사했다면서 어렵고 힘들고 그럴 때 내가 지금 이럴 때가 아니지 다 잡아야지 하면서 어머니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김승수, 전여친 지수원 누구? (+결혼, 남편, 자녀)

과거 김승수는 4살 연상의 배우 지수원과 공개연애를 한 바 있습니다. 열애설을 인정했을 때 김승수의 나이는 32살, 지수원은 36살이었습니다.
두사람은 지난 2004년 KBS 1TV ‘백만송이 장미’에 함께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되어 연인으로 발전한 두사람은 한 때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힐 정도로 가까운 사이였으나, 2년여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결별 당시 김승수 측근은 “지난해 10월 김승수가 ‘카르멘’에 출연할 당시 헤어졌다”고 상황을 설명하며 “바쁜 스케줄로 자주 만나지 못한 것이 화근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배우 지수원은 지난 2008년 2년 넘게 교제중인던 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건설업과 리조트 관련사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수원과 남편 사이에는 딸이 있다고 합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