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쌓으러 가지 싸우러 가나"...여행에서 여자친구에게 이쁨 받는 법 BEST 5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면 서로의 실체를 보고 다투는 커플들이 있죠. 서로 추억을 쌓으러 떠나는 것이지 다투러 떠나는 것이 아닌 만큼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해 주며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여행에서 여자친구에게 이쁨 받는 꿀팁들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이대로만 따라 하셔도 여자친구가 만족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1. 여행 일정은 같이
일정을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즉흥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인데요. 사람마다 스타일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한 사람만 일정을 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스타일을 모두 맞추려고 하면 내가 피곤해질 수도 있고, 내 일정대로만 움직이면 연인이 피곤해질 수 있죠.
이럴 경우를 대비해 서로 교류하며 일정을 서로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너무 피곤한 여행이 되지 않게끔 하는 것이 둘 다 함께 즐길 수 여행으로 가는 지름길일 것입니다.
2. 함께 버킷리스트 작성
여행 가기 전 계획 단계일 때 함께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행 가서 함께할 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이미 여행을 다녀온듯한 설렘을 미리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일정이 계획대로 흘러가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런 것도 모두 추억이 되어줄 것이니 꼭 해보고 싶은 것을 서로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디 가보기, 어디서 무엇 먹어보기 뭐든지 좋습니다. 연인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것이라면 뭐든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보세요.
3. 깜짝 이벤트를 계획해 보자
여행을 떠나게 되면 설렘이 극도로 느낄 수 있는데요. 이때 여자친구가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주거나 이벤트를 준비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꽃을 몰래 준비해도 좋고, 선물을 주어도 매우 좋은데요. 대신 여자친구가 부담스러워 하지 않을 정도로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자친구가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를 준비해, 이번 여행을 머릿속에 오래 기억남을 만큼 행복한 여행으로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4. 구글 지도를 이용하자
만약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익숙하지 않은 지리와 익숙하지 않은 글자들을 보고 멘붕이 올 수 있습니다. 이때 도움을 줄 만한 것이 바로 구글 지도일 텐데요.
우리 한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 지도는 해외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므로, 미리미리 구글지도를 이용하는 방법을 익혀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기회에 리드하는 남자친구가 되어, 여자친구가 든든하게 생각할 만한 사람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5. 상비약을 필수
여행을 떠나게 되면 좋은 일도 많겠지만, 불의의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서 아픈 것만큼 서러운 것은 없죠.
특히 해외여행이라면 약은 더욱 비쌀 수밖에 없는데요. 약사와 대화가 안 통하는 날에는 멘붕에 빠져 더욱 스트레스받는 여행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만일의 사태들을 미리 대비해 놓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피가 날 경우를 대비해 연고와 밴드는 필수로 챙기고, 맛있는 음식을 먹다가 더부룩할 경우를 위해서 소화제, 열이 날 경우를 대비해 해열제도 챙겨가면 특별한 경우가 생겼을 때 충분한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