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야심작 '히트2' 시동..사전등록 돌입

임영택 입력 2022. 6. 30. 16: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MMORPG '히트2'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히트2'는 넥슨에게 첫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안긴 액션 RPG '히트'의 후속작으로 관심을 모은다.

넥슨게임즈 박영식 PD는 "원작에서 함께 나눴던 재미를 MMORPG 환경에서 어떤 모습으로 확장할 수 있을지 고민을 거듭했다"며 "'히트2'의 공성전은 서비스 오픈 시점부터 즐길 수 있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준비했으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회사 넥슨게임즈 개발..구글 매출 1위 '히트'의 후속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MMORPG ‘히트2’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히트2’는 넥슨에게 첫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안긴 액션 RPG ‘히트’의 후속작으로 관심을 모은다.

‘히트2’는 넥슨의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의 신작이다. 넥슨게임즈는 옛 넷게임즈 시절인 지난 2016년 ‘히트’를 통해 대한민국게임대상을 수상했다. 전작 ‘히트’는 2015년 11월 출시돼 이틀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달성한바 있다.

‘히트2’는 전작의 감수성을 계승하고 게임 스케일을 확장해 압도적인 규모의 공성전과 필드 전투의 재미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넥슨은 하반기에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 국내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다.

넥슨은 ‘히트2’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접수하며 참가 보상으로 ‘키키의 모험가 지원 상자’, ‘축복받은 모험가의 목걸이’를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10만 골드와 소모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세계관, 클래스를 포함한 게임 정보를 최초 공개하고 ‘히트2’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과 세계관 트레일러, 클래스별 소개 영상 등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캐릭터의 비주얼과 컨셉트 등을 담았다.

이외에도 ‘히트2’의 주요 개발진들이 게임 개발에 얽힌 비화를 밝히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3부작 시리즈 ‘디렉터 코멘터리’도 예고했다. ‘디렉터 코멘터리’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7월 7일 공개된다.

넥슨은 이날 ‘히트2’ 공식 커뮤니티도 개설했다. 정식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한 이벤트 ‘모험가의 편지’도 운영한다. 이용자들이 ‘모험가의 편지’를 통해 ‘히트2’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전달하면 추후 개발진이 소통 채널을 통해 답변할 예정이다.

넥슨게임즈 박영식 PD는 “원작에서 함께 나눴던 재미를 MMORPG 환경에서 어떤 모습으로 확장할 수 있을지 고민을 거듭했다”며 “‘히트2’의 공성전은 서비스 오픈 시점부터 즐길 수 있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준비했으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경게임진 & game.mk.co.kr / gamez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