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별세 한 달 전 마지막 모습 어땠나‥퉁퉁 부은 얼굴로 “죽어도 못 잊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미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애통함을 자아내고 있다.
건강 악화설 속 방송에서 하차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그러다 9월에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 본인의 김치 브랜드를 홍보하는 과정에서 얼굴이 퉁퉁 붓고 말을 더듬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건강 이상설에 불을 지폈다.
여전히 얼굴이 퉁퉁 부은 모습으로 마지막 녹화에 참여한 김수미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전원일기' 가족들을 향해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거다"는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수미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애통함을 자아내고 있다. 건강 악화설 속 방송에서 하차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10월 25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김수미는 심정지로 인해 이날 오전 8시께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을 거두었다.
김수미는 올 하반기 내내 건강이상설에 휩싸였다. 지난 4월부터 5월 한 달간 뮤지컬 '친정엄마' 공연 무대에 올랐고,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등 예능 프로그램 일정도 소화한 그는 피로 누적으로 지난 7월 한양대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으로 안타까움을 불러왔다.
그러다 9월에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 본인의 김치 브랜드를 홍보하는 과정에서 얼굴이 퉁퉁 붓고 말을 더듬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건강 이상설에 불을 지폈다. 김수미 아들 정명호는 '이상 없다'는 내용의 언론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김수미의 건강 악화설 속, 2022년부터 출연했던 '회장님네 사람들'은 9월 16일 막을 내렸다. 이 모습이 대중에게 공개된 김수미의 마지막이 되었다.
여전히 얼굴이 퉁퉁 부은 모습으로 마지막 녹화에 참여한 김수미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전원일기' 가족들을 향해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거다"는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수미는 특유의 입담과 요리 솜씨로 다양한 분야를 누비면서 오랜 시간 사랑받았다. 2019년에는 배우 서효림을 며느리로 맞기도 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팀 히어로 ‘임영웅’, 화려한 하프타임 공연과 킬패스 어시스트로 ‘영웅시대’ 홀렸다 [스토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